'오렌지카운티 유일' 한인 수영교실

올림픽 수영학교

 '올림픽 수영학교'(Olympic Swimming School·대표 토마스 리)가 확 달라졌다.

 오렌지카운티에서는 유일하게 한인이 운영하는 수영장인 올림픽 수영학교는 반가운 리뉴얼 오픈 소식을 알려왔다.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올림픽 수영학교는 확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토) 오후 1시부터 수강생들과 학부형, 지역주민 및 시의원, 미디어를 초청해 오픈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토마스 리 대표는 "오렌지카운티 주민들에게 보다 쾌적한 수영환경을 조성하고자 실내수영장을 리뉴얼 확장했다"라며 "하나를 가르쳐주면 스펀지처럼 쑥쑥 빨아들이는 어린이들부터 수영을 배우며 건강이 몰라보게 좋아지는 어르신들까지, 올림픽 수영학교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오렌지카운티 한인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림픽 수영학교는 가든그로브, 부에나팍, 풀러튼, 세리토스, 애너하임, 브레야, 어바인 등 오렌지카운티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보석 같은 공간이다.

 토마스 리 대표가 10여년간의 선수 생활에 이어 30여년째 올림픽 수영학교를 운영해오고 있다. 리 대표는 수영 보급을 위해 미국 25개주에 브랜치를 갖춘 재미대한수영연맹의 회장직도 역임중이다.

▣여름 수영 클래스

 올림픽 수영학교는 쉬는 날 없이 주7일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 바쁜 아침 시간을 쪼갠 직장인들부터 주부, 어린이, 학생, 어르신 등이 이곳을 찾아 활기차게 수영을 배운다.

 수영 클래스는 유치원생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아침 성인교실 △어머니교실 △주말교실 △단계별 중급·상급·고급반 △일대일 레슨 △건강 수영 및 테라피 등 수준 및 연령에 맞춰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다.

 토마스 리 코치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생존수영 및 물놀이 안전수칙 등을 배워두는 것이 좋다"며 "수영에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지도하는 것이 우리 올림픽 수영학교의 가장 큰 장점이다. 수영을 가장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올림픽 수영학교를 찾아달라"고 전했다.

 올림픽 수영학교는 가든그로브 대로와 케리 스트리트 코너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537-6233

▶주소: 13052 Kerry St., Garden Grove CA 9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