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베벌리힐스 
역동성·우아함 겸비 'LC 500'지난달부터 본격 판매
6천불 현금 혜택'Golden Opportunity sale'이벤트 눈길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렉서스'의 'LC500'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012년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됐던 LF-LC 컨셉트카는 LC라는 이름표를 달고 출시됐다. 렉서스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LC500은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딜러십인 '렉서스 베벌리힐스'(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십 쿠페 LC는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트인 '브레이브 디자인(Brave Design)이 최초로 적용된 모델이다. 지난달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LC500은 렉서스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인 역동성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방한다. 렉서스의 상징인 전면 스핀들 그릴에서부터 이어지는 유려한 곡선과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초소형 3빔 LED는 물론, 저중심을 강조하는 후면의 3방향 램프 디자인으로 쿠페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일은 롱노즈-숏테일의 이상적인 쿠페 프로포션. 루프는 LFA용으로 개발한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CFRP)을 적용해 무게를 줄이고 새로 개발한 보닛을 낮게 배치해 보행자 안전에도 신경 썼다. 

 타쿠미(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완성된 실내 마감 품질도 고성능 쿠페답다.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 도어 트림의 드레이프 장식, 103인치 EMV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LC500은 '베스트 인테리어 10' 리스트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13개에 달하는 마크 레빈슨 프리미엄 서라운드 오디션 시스템으로 차량 전체를 감싸는 풍부한 음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휘장을 연상시키는 유연하고 드라마틱한 디자인의 도어 트림을 통해 LC는 베스트 인테리어상에 선정됐다. 

 한편, LC500은 가솔린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 2종으로 운영된다. 

 가솔린 모델은 V8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최초의 10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477마력, 최대토크 55.1km.m의 놀라운 성능을 발휘한다. 하이브리드 모델인 500h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가 조합된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359마력의 시스템 총출력, 10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에 준하는 변속이 가능하다. 

 렉서스 베벌리힐스의 존 김(John Jim) 세일즈 매니저는 "LC 컨셉카인 LF-LC가 공개된 이후 LC를 드림카로 꿈꾸었던 분들이 많이 있는데, 보다 예리하고, 보다 우아한 주행을 목표로 설계된 뉴 LC500을 통해 렉서스다운 퍼포먼스 주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 세일즈 매니저는 이어 "달리는 즐거움과 소유하는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렉서스 베벌리힐스의 한인 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Golden Opportunity'세일 이벤트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8월 한 달 동안 'Golden Opportunity'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최대 6000달러에 달하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한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RX' 'GX' 등의 모델을 좋은 조건에 구입 또는 리스할 수 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한인 고객 전담팀이 상주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존 김 세일즈 매니저를 주축으로 세일즈맨, 서비스 컨설턴트 등 한인 젊은피들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새차뿐 아니라 렉서스 베벌리힐스가 검증한 중고차도 판매하고 있다. 100마일 내 렉서스 딜러십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전 메이커 중고차 매물은 웹사이트(www.jimfalkbeverlyhillslex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LA 윌셔대로와 사우스 로버튼슨 대로에, 서비스센터는 올림픽과 도헤니 드라이브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 문의: (310)447-8948, ykim@beverlyhillslexus.com 
▲주소: 9230 Wilshire Blvd., Beverly Hills CA 90212

렉서스 베벌리힐스의 한인 전담팀인 존 김 세일즈 매니저(가운데)와 직원들.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딜러십인 '렉서스 베벌리힐스'. 노란 차양이 눈길을 끈다.

렉서스의 새 디자인 컨셉트가 최초로 적용된 플래그십 쿠페 LC 500. 

 
수작업을 통해 완성된 LC 500의 내부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