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여름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다. 2017년의 여름이 끝나기 전, 이 계절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여덟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미뤄왔던 자동차와 안경 구입부터 여름의 보양식, 수영과 신비한 영양칠보석을 통한 건강관리, 집안과 기분까지 싱그러워지는 플랜테리아, 뙤약볕에 지친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팩까지… 스포츠서울USA/코리아타운데일리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베스트업소 8곳! 

프라임 로즈

‘송송커플’의 프리미엄 마스크팩 세일 

‘1일1팩’이 대세다.

그러나 마스크팩이라고 다 같은 마스크팩은 아니다.

올가을 웨딩마치를 앞둔 송혜교·송준기 커플이 추천하는 마스크팩은 바로 ‘위즈영’의 ‘태양의 후예 마스크 콜렉션’이다.

프라임 로즈에서 미주 한인 커뮤니티에 유통하는 태양의 후예 공식 지정 마스크팩은 ‘비타민 콜라겐 에센스 마스크’, ‘다이아몬드 콜라겐 에센스 마스크’, ‘아르간 오일 에센스 핸드 마스크’, ‘아르간 오일 에센스 풋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마스크팩 10장으로 구성된 각 박스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 송혜교의 달달한 장면으로 표지가 장식되어 있을뿐 아니라 엽서도 3장씩 들어 있다.

태양의 후예 마스크 콜렉션이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성분과 착용감에 있다.

얼굴 피부에 붙이는 비타민 콜라겐 에센스 마스크와 다이아몬드 콜라겐 에센스 마스크는 각각 골드 호일 마스크 시트와 실버 호일 마스크 시트로 만들어져 유효 성분이 공기에 노출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짧은 시간 내 핵심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코를 중심으로 상하 분리돼 있어 얼굴 굴곡에 맞춰 잘 밀착된다.

특히, 다이아몬드 콜라겐 에센스 마스크에는 피부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다이아몬드 가루와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황금추출물 등 귀한 성분들이 아낌없이 들어 있다.

또한 손과 발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아르간 오일 에센스 핸드 마스크와 풋 마스크도 차별화된 효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태양의 후예 마스크 콜렉션은 LA 소재 프라임 로즈 본사와 가주마켓 동인비 매장, 그리고 당사 웹사이트(www.rscos.com)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정된 기간 동안 마스크팩 10장 1박스를 기존 50달러에서 10달러 내린 40달러에 세일하며, 이와 함께 Buy 1 Get 1 20달러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문의: (213)631-1644, 1101 Cranshaw Blvd LA CA 90019      

헬로 오토

여름 세일…”자동차 고를 맛 나네~”

LA 11가와 유니온 애비뉴 코너에 새로운 자동차 딜러가 지난 5월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반가운 인사를 전하는 새 업소의 이름은 ‘헬로 오토’(Hello Auto)다.

헬로 오토는 각 자동차 메이커들의 재고 정리가 활발해 자동차를 평소보다 대폭 저렴한 가격에 구입 혹은 리스할 있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저스틴 황 매니저는 “자동차를 가장 좋은 조건으로 구입 또는 리스할 수 있는 시기는 7월부터 9월까지다” 또한 “헬로 오토는 투명하고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열심히 노력하는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소개했다.

황 매니저에 따르면 최소 7년 이상 같은 차량을 유지할 경우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이 경제적인 선택이다. 반면, 정기적으로 자동차를 교체할 계획이거나 초기에 드는 목돈이 부담된다면 리스차를 추천한다.

황 매니저는 “초기 비용이 들지 않고, 이자가 거의 없으며, 타는 동안 유지 비용 걱정이 없는 리스차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라며 “리스차는 계약을 파기하지 않고 중간에 매매 역시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스틴 황 매니저가 추천하는 8월의 리스차 모델은 △최대 4천달러의 리베이트가 주어지는 ‘렉서스’의 NX와 RX △프로램이 좋은 ‘토요타’의 캠리와 코로라 △최대 5천달러의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는 ‘기아’의 소렌토 등이다.

헬로 오토는 새 차 외 중고차, 렌트카 등 자동차와 관련된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인 커뮤니티, 나아가 남가주를 대표하는 딜러십으로 성장하는 것이 헬로 오토의 목표입니다. 당장 눈 앞에 놓인 이익이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수십 년을 바라보기에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올여름, 자동차 구입 또는 리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헬로 오토에 주목하자.

▶문의: (714)422-5702, 1640 W 11th St, LA CA 90015

신촌 설렁탕

無 MSG 설렁탕, 보약 같은 한 끼 

화학조미료 범벅인 음식에 현대인들의 미각이 지쳐가고 있다.

그만큼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양심적으로 만든 바른 먹거리가 각광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LA 한인 커뮤니티에도 MSG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조리해 미식가들이 성원을 보내는 식당이 있다.

6가길에 위치한 ‘신촌 설렁탕’(사장 주상근)이 그 주인공이다.

신촌 설렁탕은 어떠한 거북함 없이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깔끔하고, 속이 편안하고, 뒷맛이 좋은 음식만을 손님상에 올린다. 제 아이에게 언제든 먹일 수 있는 안전하고 영양 가득한 음식이 이곳의 승부수다.   

몸에 아무리 좋은들 맛이 없다면 외면받는 법! 신촌 설렁탕은 식재료의 신선도와 손맛에서 해답을 찾았다. 주문한 메뉴뿐 아니라 김치나 깍두기 등 손님상에 오르는 모든 음식이 정성이 가득 담긴 ‘홈메이드’다.

특히 이집 설렁탕은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고아내 진하면서도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뽀얗게 우려난 국물은 한 입 떠먹어보면 깔끔해 술술 넘어간다. 느끼한 뒷맛 없이 개운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신촌 설렁탕 주인장의 추천 메뉴는 LA 최초로 선보이는 ‘얼큰 설렁탕’과 ‘갈비찜’이다.

얼큰 설렁탕은 칼칼하고 시원한 육개장 맛의 설렁탕이고 갈비찜은 조미료 없이 정갈하게 맛을 냈다. 그외 직접 빚은 손만두, 먹기 좋게 손질한 도가니수육, 돌솥 비빔밥 등도 단골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메뉴들이다.

신촌 설렁탕은 6가와 웨스트모어랜드 코너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발레파킹 없이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으며, 25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의: (213)365-2233, 3033 W. 6th St., #103 LA CA 90020

밥하우스

새 분위기·새 메뉴 ‘밥팟’ 떴다!

LA 한인타운에서 엄마 손맛을 전해온 ‘밥하우스’가 확 달라졌다.

밥하우스는 최근 보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새단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달라진 것은 분위기만은 아니다.

밥하우스는 ‘밥팟’(Bob Pot)이란 메뉴를 새롭게 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밥팟은 설명하자면 1인용 전골 요리 정도가 될 것이다.

개인 화로에 고기나 해물, 그리고 각종 채소와 육수가 담긴 아담한 냄비를 올려 끓여 먹는 형태다. 다만 일본의 스키야키처럼 재료를 하나씩 넣어 천천히 즐기는 것은 아니고, 아담한 팟에 모든 식재료가 담겨 손님상에 오른다. 그 자태가 참 곱다.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또 한 번 먹는 음식이 바로 밥하우스의 밥팟이다.

이제, 개인 화로에서 보글보글 끓어가는 밥팟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식사가 끝날 때까지 음식이 식지 않아 몸과 마음이 따뜻해진다.    

종류는 ‘매운 해물 팟’(Spicy Seafood Pot) ‘해물 팟’(Seafood Pot) ‘스키야키 팟’(Sukiyaki Pot) ‘부대 팟’(Bu Dae Pot) 등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해물 팟에는 꽃게, 새우, 문어, 홍합, 조개, 피쉬볼, 버섯, 두부, 양배추, 청경채 등의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다. 이어 스키야키 팟에는 소고기, 버섯, 두부, 양배추 등이, 부대 팟에는 돼지고기, 소시지, 햄, 김치, 두부, 떡 등이 어우러진다.  

밥팟은 1인분씩 주문할 수 있어 혼자 밥 먹는 ‘혼밥족’에게도, 여럿이 메뉴를 통일하느라 늘 고민이었던 이들에게도 강력 추천할만하다.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 날까?” 바로 밥하우스의 밥팟이다.

밥팟은 3시 이전에는 13달러(세금 포함), 3시 이후에는 15달러(세금 포함)에 제공된다. 밥 한 공기와 밑반찬이 함께 손님상에 오르며, 하단의 쿠폰을 출력해가거나 스마트폰으로 캡춰해가면 3달러를 할인해주니 참고하자.  

▶문의: (213)389-5422, 3417 W. 6th St., LA CA 90020

영양칠보석 건강센터

자연의 기(氣) “칠보석아, 네가 효자네”  

한인타운 8가와 킹슬리에 위치한 ‘영양칠보석 건강센터’(대표 이경숙)가 새로워졌다.

영양칠보석 건강센터는 대표 제품인 수맥 차단 매트 무료 체험장을 새단장함으로써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이 칠보석의 효능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사회에서 숙면은 건강의 바로미터다. ‘잠이 보약’이란 말처럼 수면은 건강과 밀접히 관련돼 있는데,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는 영양칠보석이 큰 도움이 된다.

이경숙 대표는 “수맥파를 11m 밀어내고 잠자는 동안 신체 150여군데에 에너지를 넣어주는 칠보석 매트리스와 베개가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진다”라며 “온몸이 붓거나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프고, 저리고, 기력이 쇠한 분들도 영양칠보석의 기를 받으시면 몸이 개운해지고 건강해진다”고 소개했다. 

반가운 신제품 출시 소식도 있다.

영양칠보석 건강센터는 칠보석 원석으로 만든 ‘소파 방석’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생명을 탄생시키는 빛인 생육광선을 활용, 표면만 뜨거워지는 것이 아니라 몸 속 깊숙이 따뜻하면서도 기분 좋은 온열감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토피, 여드름, 피부 미용 등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칠보석 비누’(1박스 3개입)를 2박스 50달러에, 손가락 마디 통증에 특효약인 ‘칠보석 반지’를 30달러에 세일한다.

한편, 영양칠보석 건강센터가 공급하는 영양칠보석은 한국 경상북도 영양군 일월산에서만 생산되는 세계 최고의 발산석이다. 옥의 250배, 자수정의 250배, 게르마늄 및 맥반석의 150배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기를 방사한다. 

영양칠보석은 그 이름처럼 일곱 가지의 영롱한 빛깔을 내며, 우리 몸의 내부 기능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줘 자연 치유 능력을 길러주는 효과가 있다. 영양칠보석에서 방사되는 36가지 회전 에너지는 수맥 차단, 전자파 차단, 건강 증진용으로 나눠지며, 인체에 자연의 기를 넣어줌으로써 현대의학으로 치료 불가능한 각종 질병들의 자연 치유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질병으로 인해 교란된 파동을 원래의 파동으로 바꿔 건강을 증진시켜주는 것이 영양칠보석 파동요법의 핵심이다.

▲문의: (213)663-8052 , 3388 W. 8th St. #103 LA CA 90005

올림픽 수영학교

수영 배워 건강•다이어트 일석삼조!

백세시대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을 챙긴다. 그중에서도 운동은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데 으뜸이다.

특히 수영은 여름철 최고의 건강 운동으로 손꼽힌다. 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체력은 물론, 심혈관계 질환 예방 및 폐활량 증가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물 속에서 움직이는만큼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적극적인 운동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OC 인근 주민들이라면 가든그로브 소재 ‘올림픽 수영학교’(Olympic Swimming School•대표 토마스 리)에서 수영을 배워보자.

올림픽 수영학교는 OC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한인이 운영하는 수영장이다. 최근 확장을 거쳐 리뉴얼 오픈했으며, 전직 국가대표 출신의 수영 코치들이 베테랑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성심성의껏 지도해준다.   

특히 토마스 리 대표는 10여년간의 선수 생활을 거쳐 30여년째 올림픽 수영학교를 운영해오고 있다. 수영 저변확대를 통한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미 25개주에 브랜치를 갖춘 재미대한수영연맹의 회장직도 역임중이다.

토마스 리 대표는 “생각보다 물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계시거나 아직 영법을 익히지 못한 분들이 많다”라며 “시작이 어렵지 일단 수영을 시작하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다. 어린이들부터 건강 관리가 필요한 어르신들까지, 올림픽 수영학교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OC 한인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통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든그로브, 부에나팍, 플러튼, 세리토스, 애너하임, 브레야, 어바인 등 OC 지역 주민들을 위한 올림픽 수영학교는 쉬는 날 없이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

수영 클래스는 △아침 성인교실 △어머니교실 △주말교실 △단계별 중급•상급•고급반 △일대일 레슨 △건강 수영 및 테라피 등 수준 및 연령에 맞춰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다.

“수영에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지도합니다. 수영을 통해 건강과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들은 올림픽 수영학교로 오세요~”

▶문의: (714)537-6233, 13052 Kerry St., Garden Grove CA 92844

딘스 안경원

가격·품질·스타일 “다 잡았다”

보통 안경을 새로 맞출 때가 되면 가격 걱정으로 마음이 무거워지게 마련이다. 안경은 ‘부르는 게 값’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과 품질, 친절한 서비스를 겸비한 안경원을 찾고 있다면 여기 주목하자.

‘딘스 안경원’(Deans Eyewear)은 ‘가격’에 놀라고, ‘품질’에 한 번 더 놀라게 만드는 사이프레스 소재 원스톱 안경 쇼핑몰이다.

딘스 안경원은 3백65일 최저가 쇼핑이 가능한 곳이지만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몇 가지 깜짝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먼저, 눈이 편안한 디지털 프리폼 다초점 렌즈를 50% 할인된 반값에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나 싱글비전렌즈 구입 시 빛반사 차단 코팅을 무료로 추가해준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다초점 렌즈는 업그레이드된 시야를 제공, 어떤 렌즈보다 넓고 선명한 시야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컨택트 렌즈 1년 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달치를 선물로 증정하니 이벤트 기간 동안만큼은 ‘착한 사재기’에 도전해봐도 좋겠다.  

여기에 하나 더!

딘스 안경원은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뿐 아니라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명품 선글라스도 파격 세일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패션안경테는 세일가인 20달러부터, 고급 티타늄 안경은 60달러에, 도수렌즈는 60달러에 압축·빛 반사 코팅·자외선 차단·스크레치 방지 코팅까지 제공한다.

 “안경테 종류가 적어서 원하는 스타일의 안경을 찾기 어려우셨다구요? 딘스는 가격대도, 스타일도 종류가 너무 많으니 걱정마세요. 가격 부담 떨쳐버리고 딘스 안경원에서 기쁜 마음으로 쇼핑해보세요~”

딘스 안경원은 일요일도 오픈한다.

▶문의: (562)282-5716 /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90715


꽃세상 꽃집

눈, 마음, 집 안까지 “싱그럽게 힐링하세요”

여름철, 기분과 공기까지 산뜻해지는 방법은 바로 식물을 키우는 것이다.

LA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꽃세상 꽃집(Flower World & Wedding·대표 애니 홍)’에 따르면 공기정화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내는 ‘플랜테리어’(Planterior)가 최근 각광받고 있다.

플랜테리어는 천연 가습 효과와 함께 공기정화 기능도 있어 무더운 여름철 불쾌지수를 날리는 시원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공기정화 식물로는 산세베리아가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외 폴리샤스, 고목나무, 아레카 야자, 써큘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애니 홍 대표는 “플랜트는 초보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데다가 실내 미관은 물론 음이온을 발생하고 화학물질을 제거하는 등 공기 정화기능도 있어 찾는 분들이 많다”고 소개했다.

홍 대표가 추천하는 플랜트는 △NASA가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1위이자 잎이 시원하게 쭉 뻗어 관상용으로 좋은 ‘아레카 야자’ △굵은 가지 위로 가는 줄기가 탄력 있게 늘어진 멋스러운 ‘고무나무’ △화병에 꽂거나 리스 형식으로 장식하는 ‘유칼립투스’ △흔히 폴리샤스라 불리며 여성의 레이스치마처럼 이파리가 예쁘고 섬세한 ‘밍 아라리아’ △잎이 풍성하고 꽃도 자주 펴서 관상용 식물로 더 잘 알려진 ‘피스 릴리’ 등이다.

또한 개업집에는 동전 모양 잎사귀각 주렁주렁 달린 ‘돈벼락나무’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화사한 꽃의 경우에는 들판에 핀 꽃처럼 싱그러운 분위기를 내는 꽃들을 추천한다.

홍 대표는”계절에 맞는 꽃은 정서적으로 안정감과 행복을 선사한다. 여름에는 아스트로메리아, 선플라워, 벨플라워나 선플라워, 거버 데이지, 수국, 아스트로메리아 등으로 꽃다발을 꾸며드리면 고객분들이 가장 좋아하신다”고 전했다.

한편, 웨스턴과 8가에 위치한 꽃세상꽃집은 이벤트, 결혼식, 파티, 돌잔치 장식에 특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30여년의 플로리스트 경력을 지닌 애니 홍 사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꽃 장식을 완성해주기로 유명하다.

▶문의: (213)365-2626, 3805 W. 8th St.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