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핏

오픈 5주년·회원 2500명 돌파 기념 '파격 할인'
신규 가입 40~60% 할인, '원데이 패스' 대세일
개인 트레이닝도 30%…가방·초대권 선물'팍팍' 

250가지가 넘는 최고급 운동 기구와 쾌적한 공간으로 LA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의 사랑받아 온 윌핏(WILFIT) 스포츠 클럽이 전례없는 파격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윌핏 측은 오픈 이래로 지난 5년 동안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10월31일까지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한 특별 행사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윌핏 멤버십 세일
 첫 번째 세일은 바로 윌핏 멤버십 세일이다. 행사기간 중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 등록 기간에 따른 파격적인 할인가가 제공한다. 1년 가입 시에는 40% 할인, 2년 가입 시 50% 할인, 3년을 가입하면 무려 60% 할인된 가격으로 윌핏을 이용할 수 있다.

윌핏 원데이 패스 세일
 두 번째 세일은 윌핏 원데이 패스 세일이다. 회원제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플랜이다. 원데이 패스 또한 50장 구입 시 40%, 100장 구입 시 50%, 그리고 150장 구입 시엔 60% 할인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개인 트레이닝 세일
 세 번째 세일은 개인 트레이닝을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는 세일이다. 최신식 장비로 개인별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래밍으로 명성이 높은 윌핏의 개인 트레이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0회 등록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규 회원에 한하여 등록 가능하다.

5주년 기념 선물이 펑펑
 모든 회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윌핏은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윌핏 가방과 초대권을 선물한다. 행사 기간 중 신규 회원으로 등록 하거나, 1년 멤버십을 미리 리뉴얼하는 회원들은 윌핏 가방과 함께 160달러 상당의 친구 및 가족 초대권을 증정받게 된다.
 다채로운 수업으로 항상 즐거운 운동을 선물하는 윌핏. 최근엔 화재의 운동, 필라테스 리포머 개인 트레이닝까지 실시하여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자세 및 몸매 라인 교정까지 책임진다.
 윌핏 스포츠 클럽의 5주년 특별 세일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시설에서 건강한 몸을 만들며 특별한 할인 혜택도 누려보자.

▶문의: (213)788-3316(한·영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