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성형외과

"예뻐지고, 젊어지고, 행복하세요~"
오늘부터 3일간 인기 성형 플랜 초저가 특별 세일
LA최초'무제한 레이저'·'초강력 리프팅'인기 짱

리젠성형외과'의 할로윈 보톡스 파티가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왔다.

리젠과 함께하는 할로윈 보톡스 파티는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열린다.

파티 기간 동안 '보톡스·필러'뿐 아니라 '무제한 레이저''슈퍼파워 초강력 리프팅''뱀파이어 화이트닝''피붓결 개선'등 인기 플랜들을 특별한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으니 연말을 앞두고 동안 외모를 위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염두해두고 있었다면 리젠성형외과에 주목해보자.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가장 먼저 눈여겨볼 상품은 리젠성형외과가 LA 최초로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던 무제한 레이저다.

할로윈 보톡스 파티가 개최되는 3일간 6개월 무제한 패스를 2천달러에 구입하면 듀얼 토닝, 옴니럭스, 프락서널, 라임 라잇, 제네시스, C6, M/N 등 최신 레이저들을 무제한으로 시술받을 수 있다.

이어 슈퍼파워 초강력 리프팅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미주 최초로 리젠성형외과가 도입한 U-라인 기계를 이용해 초강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니 원장은 "U-라인 리프팅은 표피에 손상 없이 피부 진피층과 근막층을 수축하고 피부를 당겨 올리는 효과가 아주 탁월하다"고 소개하며 "이마, 눈가, 볼, 팔자주름, 이중턱, 목주름 등 고민부위에 통증이나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추천할만하다"라고 전했다.

리젠성형외과를 통해서만 경험해볼 수 있는 U-라인 리프팅(1회)과 초강력 V-리프팅(2회), Cell 고주파 리프팅(2회)으로 구성된 슈퍼파워 초강력 리프팅 플랜은 특별 세일가인 1천200달러에 제공한다.

'피붓결 개선'플랜 파격 할인

그외 리젠성형외과는 할로윈 보톡스 파티를 통해 Dysport 및 Allegan 보톡스를 1병 720달러부터, 쥬비덤과 레스틸렌을 1병 499달러·2병 8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Co2 프락서널 레이저(1회)에 애프터케어와 옴니 럭스 모낭충 케어가 무료로 따라오는 '피붓결 개선'플랜은 기존 800달러에서 550달러 내린 250달러, C6 토닝(4회)와 라임 라잇(1회)으로 구성된 '뱀파이어 화이트닝'플랜은 699달러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리젠성형외과는 LA 올림픽과 아드모어 코너 VIP 프라자 2층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ID : regenlaser)으로 하면 된다.  

"리젠의 할로윈 보톡스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문의: (213)915-0101

▶주소: 3030 W. Olympic Blvd., #251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