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의 기둥이 부실하면 그 건물은 언젠가는 무너지게 마련이다. 우리의 몸도 마찬가지이다. 우리 몸의 기둥이라고 할 수 있는 척추가 건강해야 몸의 구조가 올바로 유지되며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인체의 중추신경 줄기인 척수는 척추 안에서 보호를 받고 있는데 척수로부터 뻗어나온 신경들인 척추신경은 우리 몸의 모든 장기에 신경가지를 내리고 장기들을 세밀하게 제어하고 있다. 따라서 척추신경시스템이 제기능을 하지 못하면 몸에는 이상이 생긴다. 김 혁 전문의는 "각종 통증과 이유를 알 수 없는 마비, 저림, 떨림증상, 구안와사 등은 척추신경계에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척추신경과에서는 이러한 증상들을 담당하여 신경계가 원래의 원활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치료한다."고 말했다. 

 김혁 척추신경 전문의 그룹에서는 치료시 기구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치료를 전문의가 손으로 직접하는 정통 카이로프랙틱 요법을 사용한다. 각종 마비, 저림, 떨림 증상, 허리통증과 두통, 좌골신경통, 출산전후 통증, 오십견과 팔저림, 교통사고 후유증, 관절염, 구안와사 등이 척추신경치료를 통해 나을 수 있다. 또한 김혁 척추신경 전문의 그룹은 산후 골반교정, 선천성 및 후천성 평발교정, 청소년 자세교정, 비만 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 혁 전문의는 "평발은 눈으로 보아서 구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평발은 선천적인 요인 뿐만 아니라 인체의 구조적 불균형으로 인해 후천적으로도 발생하는데 발만의 문제가 아니라 평발 때문에 발목, 무릎, 고관절, 허리, 등, 목 부분까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근본적인 치료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자칫 놓치기 쉬운 것이 산모들의 산후 골반교정이다. 출산 후 벌어진 골반을 제때 교정하지 않으면 만성적 요통 및 두통, 체형변화를 일으킬 수 있으며 시간이 흐르면 교정이 힘들기 때문에 출산 후 3개월 이내에 해주는 것이 좋다.

 김혁 척추신경 전문의 그룹은 특히 후유증 없는 안전한 치료를 표방하는 교통사고 치료 전문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목과 허리의 뻐근함부터 두통, 불면, 우울증까지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사고 후 충격으로 어긋나 있는 척추뼈와 근육을 제자리로 돌려주어야 한다. 교통사고는 본인 과실의 경우에도 보험료 인상 없이 1000달러에서 5000달러까지 메디컬 페이먼트로 치료 받을 수 있다.

 김혁 척추신경 전문의 그룹은 AIG 지정병원으로 환자가 따로 빌링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애트나, 시그나, 블루크로스, 블루쉴드, 유나이티드헬스케어, 퍼스트헬스 등 PPO 지정병원이며 메디케어,여행자보험,유학생보험으로도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보험이 없는 환자를 위해서 30회에 1800달러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다. 

▲어바인: 949) 552-7033, 4902 Irvine Center Dr., Suite 107, Irvine
▲부에나파크: 714) 670-7701, 6281 Beach Blvd., Suite 96, Buena Park
▲LA: 213) 382-1887, 3400 W 6TH ST., #312,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