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한 원장은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다.

 그를 설명하는 대표적인 수식어는 최고 합격률을 기록하는 '족집게 강사'다.

 연세대학교 법대 대학원, UC 버클리 대학원, 펜실베니아 대학 로스쿨에서 수학한 스티브 한 원장은 삼성전자 연구 특허/법무팀에서 13년간 근무한 바 있다. 이후 90년대 초 미국으로 이민 온 그는 부동산 브로커와 에이전트, 융자, 보험 면허 시험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모든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그리고 현재에는 부동산·융자·보험 학교들을 운영,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한인들의 전문성 확보에 힘쓰고 있다. 한 원장은 "부동산이나 융자, 보험 라이선스 시험의 노하우를 전수해 한인분들의 최단기간 합격을 돕고 있다"면서 "라이선스 취득을 통해 미국땅에 성공리에 정착하고 제2의 인생을 사는 분들을 보면서 큰 사명감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미국 경기가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각종 라이선스 시험을 대비하는 한인분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인타운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스티브 한 원장의 강의는 다음과 같다.

 ◎스티브 부동산학교

 부동산 면허(에이전트/브로커) 시험 대비와 면허 갱신을 위한 주정부인가학교로 스티브 한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최신 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한 족집게 강의는 매해 높은 합격률을 기록중이다. 한 원장은 "직접 만든 최신 적중 문제집과 핵심정리 암기집을 제공해 최단기간 합격을 돕고 있다. 결석하지 않고 수업만 잘 따라온다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다. 영주권자가 아니어도 부동산 면허는 취득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국어반은 에이전트 시험 화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 브로커 시험 목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 ▲영어반은 에이전트/브로커 시험 수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에 진행된다.

 ◎베스트 융자학교

 융자 라이선스 제도가 새롭게 도입됨에 따라 융자 면허 없이 모기지 융자 업무를 하는 것은 불법이 됐다. 그결과 기존 부동산 에이전트 면허 소지자나 예비 융자 에이전트들은 새롭게 시행중인 융자 라이선스를 취득, 융자시장 선점을 모색하고 있다.
 베스트 융자학교는 최신 기출문제 분석과 핵심강의로 연방/주시험 동시 합격을 돕고 있다. 특히 융자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강의가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의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까지 열린다.

 ◎프리미엄 보험학교

 주정부 인가학교인 프리미엄 보험학교는 업데이트된 보험 이론과 문제를 한국어로 쉽게 강의한다. 보험 라이선스는 불황에도 수입에 변화가 심하지 않은 안정된 직업을 보장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면허 취득 후 자신의 보험회사를 운영하거나 보험회사들에서 에이전트로 일할 수 있다.

 보험 면허는 생명/건강보험(Life&Health)과 화재/자동차/비즈니스/상가보험(Fire&casualty)으로 구분되며, 강의는 각각 월요일 오후 2시~5시, 월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까지 진행된다.

 "한 분야의 라이선스를 취득하면 언제, 어디서든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일할 수 있습니다. 한인들의 쉽고 빠른 라이선스 획득을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213)330-5496
▲주소: 3807 Wilshire Blvd., #408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