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아주 특별한 장미 선물을 추천한다.

 바로 최고급 불가리아 장미를 오일 캡슐화한 '퍼스트레이디'가 그 주인공이다.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이 출시한 퍼스트레이디는 장미오일캡슐을 제품화한 건강기능식품. 생리불균형, 우울감, 불면증, 안면홍조, 가슴 두근거림 등에 특효약인 장미농축캡슐이다.

 주성분은 불가리안 장미에션셜과 감마리놀렌산으로, 여성의 호르몬 불균형을 해결하고 갱년기와 중년 이상의 심리·육체적 건강이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퍼스트레이디에 포함된 장미에센셜오일은 세계 최고로 꼽히는 불가리아 장미다. 1캡슐에 무려 2500 송이의 불가리아산 장미가 농축오일로 녹아있다.
그 효능은 뛰어난 진정작용부터 노화방지, 혈행개선, 항산화작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데이빗 서 대표는 "퍼스트레이디 장미오일의 또다른 신비로움은 3~6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하면 몸의 체취에서도 감미로운 장미향이 은은하게 퍼진다는 점"이라며 "부부생활과 사회생활에도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장미오일은 여성들을 위한 필수 영양소로 생리활성화에 중요한 기능을 담당한다. 젊은 여성의 생리불균형을 해결하고 갱년기 여성의 안면홍조, 불안, 초조, 식은땀, 심리불안 증상들을 안정화시켜주며 피부 트러블 완화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퍼스트레이디는 세종바이오텍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한국식약청 (KFDA)이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효능을 공인받았다.  퍼스트레이디는 또한 한국과 일본 등지에서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MBC TV '생방송 아침', JTBC TV '살림의 신'등에 소개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퍼스트레이디는 일반캡슐이 아닌 리퀴드캡슐(리캡)이라는 최첨단 공법이 적용되어, 섭취 후 10분 이내에 신속하게 흡수된다. 가격은 2개월 분 한 박스가 210달러.

 세종바이오텍의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퍼스트레이디 2박스 구입 시 1박스가 무료로 증정되니 참고하자.

 "아내가 생리불균형, 우울감, 불면증, 안면홍조, 가슴 두근거림 등으로 힘들어하나요? 장미농축캡슐 퍼스트레이디를 선물해보세요.~"

▶문의: (213)383-8899

▶홈페이지: www.sejongbiotech.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