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배기'스시바가 왔다

 LA 한인타운 솔레어 1층에 오프닝을 알린 '카시라 스시'(Kashira Sushi·대표 유키나리 야마모토)가 그 주인공이다.

 카시라 스시의 카시라는 'Top'을 의미하는 일본어다. LA 최고의 스시 레스토랑을 목표로 탄생한 카시라 스시는 일본인 오너가 운영하고, 일본인 베테랑 셰프가 본토의 맛을 전하는 정통 스시·라멘 바다.

 유키나리 야마모토 대표는 "일본에서는 초밥이 강세인 반면, 남가주에서는 롤이나 스시의 인기가 높다"며 "초밥부터 롤, 스시, 라멘까지 일본 현지의 맛과 오리지널리티를 한인을 포함, 모든 인종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카시라 스시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카시라 스시는 일식의 기본이 되는 횟감부터 쌀까지 최고급 식자재만을 고집하고, 한인타운에서는 보기 드문 일식 장인의 손길을 더해 화룡정점을 찍는다.

 유키나리 야마모토 대표의 강력 추천 메뉴는 '트러스트 미 스페셜'(Nigiri Trust Me Special). 참다랑어의 고급 부위인 '추토로(중뱃살)'와 방어, 흰살생선, 스윗 쉬림프, 연어, 계란, 가리비, 성게, 장어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밥 세트로, 밥 위에 올라가는 생선 두께부터 남다르다.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의 모듬회인 '지라시 스페셜'(Chirashi Special)과 얼큰한 '스파이시 규슈 돈카츠 라멘'(Spicy Kyushu Tonkotshu Ramen)도 카시라 스시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다.

 이곳 상차림은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베지테리안 메뉴, 롤, 초밥, 엔트리, 라멘 등으로 폭넓게 구성돼 있다.

 LA 최고 퀄리티를 자부하는 카시라 스시를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도 공개한다. 바로 두 가지 프로모션을 기억하는 것이다.

 일식에 술을 곁들이는 애주가들은 해피아워인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 사이에 카시라 스시를 방문할 것. 드래프트 맥주와 하우스 사케, 니고리 사케, 화이트 와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본지에 게재된 쿠폰을 오려가면 ▶지라시 스페셜 Buy 1 Get 1 50% (평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트러스트 미 스페셜+미니 사시미 세트 20달러(일요일 한정) ▶우니 사시미 또는 굴(6피스) 주문 시 하우스 사케 무료 제공(월~목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라멘 주문 시 하나의 토핑 무료 제공(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시라 스시는 방문 고객에게 3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한다. 오픈시간은 일~목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 금·토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드셔보시면 압니다. 최고 스시와 라멘의 맛과 멋을 선보이겠습니다."

▶문의: (213)388-1620
▶주소: 3785 Wilshire Blvd., A24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