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인해 탈모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급증하고 있다. 한 발표에 따르면 인구 5명 가운데 1명은 탈모 고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탈모의 의학적 정의는 원래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다. 머리카락은 하루 평균 50~100가닥이 빠지는데, 하루 100가닥 이상이 지속적으로 빠지게 되면 모발의 숱이 점진적으로 감소해 탈모에 이르게 된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고 간편하게 탈모 진행을 늦추거나 탈모 현상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탈모샴푸를 이용하는 것이다.

 그런데 탈모방지샴푸 821개 중 보건국의 임상시험 기준을 통과한 제품은 불과 4개에 그친 것으로 밝혀졌다. 나머지 817개 제품의 경우 실제 탈모에 효과가 있는지는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아 탈모방지샴푸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최근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탈모방지샴푸 821개 중 '양모제 효력평가 시험법 가이드라인'이라 불리는 식약처 임상시험을 거친 제품 중 하나는 꽃을든남자의 신제품 '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이다. 

 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탈모 방지 또는 모발 굵기 증가의 효능을 평가하는 시험법을 표준화한 지침인 양모제 효력평가시험법 가이드라인을 당당히 통과했다. 사용 후 16주에서 모발의 굵기와 밀도, 성장속도가 유의성 있게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주 성분은 특허 인증을 받은 홍삼 사포닌. 홍삼에서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인 사포닌 1000mg이 제품에 함유돼 있다.

 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KGC인삼공사의 품질 검사를 마친 국내산 홍삼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뿌리부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해 풍성하고 힘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 관리는 물론 홍삼 농축액, 하수오 추출물, 당약 추출물 등 6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또한 홍삼 사포닌의 모발굵기 증가 및 탈모방지 효과를 SCI급 논문에 게재, 학술적으로도 효과가 입증됐으며, 의약외품으로 허가 완료 및 16주간의 임상 평가에서도 탈모 증상 개선 효과에 도움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단회 경피투여 독성시험, 안점막자극 시험 및 피부 감작성 시험 등의 독성평가를 완료했다.

 홍삼을 원료로 한 탈모샴푸지만,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플로랄 우디 계열의 향기를 더한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는 탈모로 고민하는 미주 한인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꽃을든남자의 RGⅢ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가까운 화장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삼 사포닌 단일성분으로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진짜 탈모샴푸로 올봄 탈모를 확실하게 관리해보세요~"

▶문의: (562)946-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