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딜러십인 '베벌리힐스 렉서스'(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가 대대적인 세일 행사를 펼친다. 

 베벌리힐스 렉서스는 상반기 중 렉서스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Command Performance'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렉서스 쇼핑 계획을 품고 있다면, 이달 31일(목)까지 계속되는Command Performance 세일에 주목하자. 할인은 물론, 리베이트·인센티브·이자율 등 풍성한 혜택을 통해 렉서스의 드림카를 최저가에 쇼핑할 수 있게될 전망이다.

 렉서스 베벌리힐스의 존 김 세일즈 매니저는 "3월은 상반기 최적의 렉서스 쇼핑 타이밍"이라 소개하며 "리스와 할부를 좋은 조건에 만날 수 있는 이번 Command Performance 행사에 한인 고객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세일 기간 동안 하이브리드 모델인 'CT'를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이자율 0%에 판매한다. 

 인기 모델인 'ES''GS''RX'등에도 다양한 스페셜 할인 프로그램이 적용돼 이번 세일을 이용할 경우 월 페이먼트를 30~40달러 가량 절약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렉서스의 No.1 베스트 셀링 모델이자, 11년만에 풀체인지를 이룬 '뉴 RX'는 출시 이후 가장 좋은 조건에 구입 또는 리스할 수 있게될 전망이다.

 한인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뉴 RX는 길이 4890mm로 기존 대비 120mm, 휠베이스 역시 2790mm로 50mm가 늘었다. 전폭은 1895mm로 10mm가 커졌다. 렉서스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도 한층 정교해지고 강렬해졌으며, L자 형상의 LED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뉴 RX는 또한 렉서스 최초로 트렁크 엠블럼 근처에 손을 대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터치리스 파워백',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앞 유리창에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등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라인업은V6 3.5L 엔진을 장착한 RX 350과 350 F 스포츠, 그리고 하이브리드 모델인 450h, 450h F 스포츠 등으로 구성된다.

▣ 한인 스페셜팀 "완벽 서비스"
 렉서스 베벌리힐스에는 세일즈부터 인터넷 세일즈, 서비스 등 모든 파트에 한인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한국어로 상담부터 쇼핑까지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지금으로부터 7개월전 한인 스페셜팀을 마련하고 한인 커뮤니티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한인 고객들이 전무하던 이곳 딜러십에 한인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렉서스 딜러십으로 고속 성장했다.

 특히, 한인 스페셜팀을 이끄는 존 김 세일즈 매니저는 작년 한 해동안 650대의 차량을 판매, 렉서스 톱 셀러 자리에 오르며 남가주 렉서스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김 세일즈 매니저를 주축으로 한 6인의 한인 스페셜팀은 크레딧 승인이나 이자율 문제 등을 최적의 조건으로 풀어주고 신속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존 김 세일즈 매니저는 "한인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딜러십 역사상 최대 규모의 한인 스페셜팀을 운영중"이라며 "영어로 인한 불편함 없이 언제든 딜러십을 편하게 방문하고, 최적의 조건으로 렉서스를 쇼핑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한인 고객들에겐 렉서스 하면 제일 먼저 '렉서스 베벌리힐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란 포부를 전했다.

 윌셔와 사우스 로버튼슨 코너 부근에 있는 렉서스 베벌리힐스는 새차뿐 아니라 모든 브랜드의 중고차를 취급하며, 무료 발레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818)403-9493
▲주소: 9230 Wilshire Blvd., Beverly Hills CA 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