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이 넘쳐나는 시대에 살고 있지만, 풍요 속의 빈곤이라고 정작 소비자는 혼란스럽기만 하다. 어떤 건강식품을 복용해야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지 막막하다면, '웰앤퓨어(Well and Pure) 비타민 아울렛'을 기억하자.

 "좋은 건강식품은 성분과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며 "건강식품은 곧 과학"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강성원 대표가 미주 한인들의 건강 도우미가 되어줄 것이다.

 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에 위치한 웰앤퓨어 비타민 아울렛의 강성원 대표는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미주 한인들의 건강을 살뜰히 돌보고 있다.

 1979년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건너 와 건강보조식품 전문점을 연 강 대표는 지난 30여년간 건강식품 외길인생을 걸어왔다. 한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캐나다 명품 영양제 브랜드 플래티넘(Platinum)을 필두로 세계 유명 브랜드의 고품질 건강식품을 엄선해 소개해오고 있다.

 주류사회를 무대로 활약했던 강 대표는 4년 전 LA 한인타운에 입성했다. 타운 내 판매되는 영양제들은 가격이 비쌀뿐 아니라 종류가 한정적이라 늘 안타까운 마음을 품고 있었던 것. 강 대표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발휘해서 한인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웰앤퓨어 비타민 아울렛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고객의 건강상태나 연령, 체질 등을 고려해 건강식품에 관한 정보를 정확히 안내 및 추천하고, 효능을 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강 대표의 철학. 가격 면에서도 플래티넘의 미주총판이기도 한 웰앤퓨어 비타민 아울렛은 다양한 건강제품들을 10~30%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그는 "건강보조식품은 건강한 삶을 위한 이롭고 바람직한 습관"이라며 "지금까지의 경험을 비춰보건대, 긍정적인 마음으로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한다면 모두가 건강보조식품의 효과를 100%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웰앤퓨어 비타민 아울렛은 플래티넘의 베스트 셀러 3가지를 내달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웰앤퓨어 비타민 아울렛은 ▶항산화제와 파이토 성분, 오메가 오일 외 다량의 기능성 자연 성분들과 자연 비타민, 미네랄이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토탈 카디오 케어(Total Cardio Care)'▶캐나다 비젼 협회와 유명 안과 박사로부터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눈 영양제 '토탈 비젼 케어(Total Vision Care)'▶만성 통증 및 염증을 완화하고 자가 치유 능력을 강화해주는 '토탈 인플라 케어(Total Infla Care)'등 세 가지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180달러짜리 토탈 카디오는 2 병 300달러·4병 560달러에, 89달러짜리 비젼 케어는 2병 160달러·4병 300달러에, 89달러짜리 인플라 케어는3병 180달러에 할인 판매해 저렴한 가격에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강 대표는 "플래티넘은 성분과 제조방식에 있어 제약회사 수준의 엄정한 공정 및 관리를 수행하는 좋은 회사"라고 소개하며 "당뇨부터 지방간, 콜레스테롤, 소화불량, 면역력 저하 등 치료가 어려운 각종 질환들도 건강식품으로 충분히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213)382-1252

▲주소: 3508 1/2 W. 8th Street(옥스포드 센터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