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최신 치아 임플란트

 제3의 치아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디오 임플란트(DIO Implant·법인장 안성환)'가 고객들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최첨단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가능케 한 디오 임플란트 측은 8일과 15일, 22일 등 세 차례 최신 임플란트 기법에 관한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석자 중 선착순으로 50명을 선정해 300달러 상당의 디지털 가이드도 증정한다.

 안성환 디오 임플란트 미국 법인장은 "임플란트 치료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노령인구 증가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풀이된다"며 "이가운데 임플란트를 계획중인 분들에게 최신 디지털 수술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디오 임플란트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안 법인장은 이어 "혁신적인 기술로 완성된 디오 임플란트는 전세계 치과 의사들이 인정한 최고 수준의 수술법"이라며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고, 저렴하게 미주 한인들의 치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디오 임플란트의 자랑은 세계가 극찬하는 100% 디지털 방식의 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Surgical Guide)인 '디오나비(Dio Navi)'다.

 디오나비는 3차원 컴퓨터 영상 진단과 3D 모의수술을 통해 환자의 골조직, 신경 위치 등 구강상태에 최적화된 정밀한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 무절개 수술을 통해 적은 통증만으로도 빠르게 수술이 가능한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법이다. 

 특히 기존 임플란트 시술의 단점으로 지적돼온 잇몸 절개에 따른 감염 우려와 식립의 부정확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디오나비의 큰 특징으로, 환자의 고통과 병원 내원 횟수를 최소화하고 임플란트 시술의 정확도를 높여 세계 시장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디오나비를 이용하면 환자의 내원 횟수는 평균 9회에서 3회로, 시술 소요시간은 130분에서 15분으로 대폭 줄어든다. 또한 시술 시간뿐 아니라 통증 및 회복시간도 감소하며 당뇨(DM), 고혈압(Hypertension), 간염(Hepatitis) 등 전신질환의 유무와 관계없이 수술 진행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임상데이터에 기반한 논문자료를 통해 디오 임플란트는 메이저 브랜드의 임플란트 중 임플란트 초기식립 후 골융합이 가장 성공적으로 이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오 임플란트의 무료 설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문의: (213)365-2875

▲주소: 3540 Wilshire Blvd., #1104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