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화질소 생성능력이 수명 좌우" 노벨상 입증

40대부터 분비 절반 이하 '뚝' 각종 질병 유발

뇌 자생력 극대화 치매, 심장마비 등 예방 가능

 인간의 수명은 어떻게 정해질까?! 지금껏 이와 관련된 수많은 학설과 주장이 제기됐다.

 만병을 일으키는 활성산소가 죽음에 빨리 이르게 한다는 '활성산소설'이나 DNA 에 수명의 코드가 정해진 상태로 수명을 유전받는다는 '사전기획설'등이 대표적인 예다.  

 이가운데 최근 산화질소를 발견하고 노벨상을 수상한 네 명의 과학자들에 의해 새로운 사실이 밝혀졌다. 인간은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능력만큼 살고, 그 생성 능력이 다할 때 수명도 끝난다는 것.

 산화질소란, 뇌와 전신에서 필요에 따라 만들어쓰는 분비 물질이다. 20대까지는 누구나 산화질소가 활성화되어 전신의 순환계 기관들이 왕성하게 기능하지만, 40 대부터는 산화질소 생성량이 반으로 줄기 시작해 나이에 '%'부호를 붙인 만큼 부족해진다. 예를 들어 100세에는 산화질소의 100% 부족을 겪게 되는 셈이다.

 이는 반대로 산화질소를 관리해 수명인자 또는 장수인자를 관리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산화질소는 장수인자를 좌우하는 중대한 물질이기 때문이다.

 새롭게 출시된 '수퍼 녹사이드(Super Noxide)'는 인체에서 발견된 기적의 물질인 산화질소 수준을 높게 유지해 수명의 한계를 극복시켜주는 제품이다. 몸 안에서 더 많은 산화질소를 생성케 함으로써 젊음의 효소를 활성화시키고, 나아가 인간의 수명까지 연장시킨다는 것이 수퍼 녹사이드의 핵심이다.   

 산화질소의 생성 수준을 높이면 뇌의 자생력을 극대화해 건강과 웰빙, 장수에 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심장건강 개선, 면역체계 강화, 건강한 혈압유지, 당뇨개선,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 관절통 완화, 체력 증강, 피부 개선, 뇌졸증·심장마비 위험 조기 차단 등의 효능을 얻을 수 있다.  

 반면, 산화질소의 수준이 낮으면 손발이 차고, 피곤하고, 기운이 없으며, 혈압 비정상, 혈액순환 장애, 기억력 감퇴 등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쥐가 자주 나고, 복부비만이 심해지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숨이 가쁘고, 성감 감퇴, 발기부진 등도 초래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수퍼 녹사이드 관계자는 "산화질소가 동맥혈관 안쪽의 연한 근육에 들어가서 동맥에 최대한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심장의 박동에 따라 보다 많은 혈액이 흘러가게 도와준다. 특히 안면의 쓰지 않던 모세혈관에 충분한 혈액이 흘러들어가 단기간에 얼굴의 주름들을 펴주고, 이외에도 뇌에 활력을 공급하고 시력을 높여주며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등 놀라운 효능을 몸으로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같은 이유로 수퍼 녹사이드는 일명 장수환'이라 불리는데 산화질소의 수준을 높이는 데 수퍼 녹사이드만한 것이 없다"고 당부했다.

 수퍼 녹사이드는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수퍼 녹사이드뿐 아니라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만병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아사이 베리 파우더(Acai Berry Powder)', 당뇨·예비 당뇨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오스 밸런스(Glucose Balance)'등도 만나볼 수 있다.  

"날마다 생동감넘치는 젊음의 감동과 기적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문의: (888)489-2530

▶웹사이트: www.fhctm.com , www.fhct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