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하면서 깔끔한 풍미 ... 맛있기로 소문 자자

인기메뉴 알찬 구성 '스페셜 콤보' 21.99불 세일

30불 이상 배달 주문하면 탕수육, 깐풍기 서비스

 오늘은 짜장면 먹는 날인 '블랙 데이'다. 

 블랙데이는 매년 4월 14일마다 찾아오는 비공식 기념일로, 연인이 없는 싱글들이 검은 옷을 입고 짜장면을 먹으며 외로움을 달래는 날로 알려져 있다. 

 싱글이든, 커플이든 오늘만큼은 블랙 데이를 기념해 짜장면을 즐겨보면 어떨까?

 LA 7가와 버몬트에 위치한 중식당 '누들 홀릭(Noodle Holic)'은 짜장면이 맛있기로 소문난 집이다. 

 이곳 짜장면은 일단 윤기가 좌르르 흐른다. 젓가락으로 버무리면 진하면서 구수한 자장 소스 향이 코 끝을 스친다. 돼지고기와 갖은 야채, 그리고 춘장의 조화는 감칠맛을 더하고, 면발이 소스를 만나면 탄력 있는 식감이 배가 된다. 

 맛의 비결은 기본에 충실하다는 데 있다. 

 누들 홀릭의 짜장면은 MSG 사용을 탈피하고 센 불에 짧은 시간 조리하기 때문에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먹을 때도 맛있지만, 먹은 후에도 속이 편안하며 '추억의 옛날 짜장면 맛이 난다'는 평가를 받으며 어르신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모두가 좋아하는 짜장면이지만, 블랙데이라고 자장면만 먹기엔 서운하다. 자장면 한 그릇으로는 아쉬움이 든다면 누들 홀릭의 대표 메뉴인 스페셜 콤보에 주목해보자. 

 누들 홀릭은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또는 깐풍치킨 ▶볶음밥과 짬뽕, 탕수새우 또는 깐풍새우 등 이곳의 인기 메뉴들로만 알차게 구성한 두 가지 스페셜 콤보 메뉴를 21.99달러에 세일한다. 콤보 메뉴만 기억한다면 짜장면을 먹을지, 짬뽕을 먹을지 더 고민할 필요 없겠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누들 홀릭은 오후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2시간동안 투고나 딜리버리 고객을 대상으로 30달러 이상 주문 시 깐풍기나 탕수육, 20달러 이상 주문 시 만두를 서비스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누들홀릭은 면요리, 소고기, 돼지고기, 야채&두부, 닭고기, 새우, 볶음밥, 스페셜 메뉴 등 다양한 상차림을 갖추고 있다. 

 업소 측은 "블랙 데이를 맞아 맛있는 짜장면과 다양한 중화 요리를 대접할 계획"이라며 "음식점의 생명은 맛이고, 그 요리의 맛을 좌우하는 것은 신선한 재료다.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블랙 데이뿐 아니라 언제 찾으시더라도 기분 좋게 배불리 드실 수 있도록 늘 푸짐하게 대접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누들 홀릭은 LA 버몬트와 7가, (구)뽕의 나라에 위치한다. 

 ▲문의: (213)738-7008 
▲주소: 3055 W. 7th Street #A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