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의 명가 '로얄 안경(Royal Optometry)은 지난 3월1일 부에나팍 비치 블러버드길에 위치한 시온마켓 몰(5426 Beach Blvd)에 새둥지를 틀었다.

 10여년간 오렌지카운티 지역 한인들의 눈 건강을 책임져온 로얄 안경은 보다 편리한 장소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자 부에나팍으로 확장 이전을 마쳤다고 밝혔다.

 화이트와 라임을 키 컬러로 화사하게 단장한 새 매장에는 세계 각국의 유명 안경테와 선글라스 등이 전시되어 있다. 아이웨어는 유행만큼 개성도 중요하기에 로얄 안경은 동양인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안경테와 선글라스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로얄 안경의 정재철 대표는 안경에 있어서만큼은 둘째가라면 서러운 스페셜리스트다. 한국에서 13년, 미국에서 30년, 도합 40여년간 안경 외길인생을 걷고 있다.

 정재철 대표는 "시력이 나쁜 사람들에게 안경은 몸의 일부나 마찬가지이므로 안경을 착용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느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발에 꼭 맞는 신발이 마치 맨발처럼 편안하듯 좋은 안경 또한 몸의 일부처럼 느껴져야 한다는 것.

 신체 일부처럼 편안한 안경은 로얄 안경 정 대표의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가능해진다. 검안의의 정확한 검안을 거쳐 안경을 제작하는만큼 고객 개개인의 시력과 눈 건강상태가 정확히 반영된 맞춤 안경이 완성된다.

 정 대표는 또한 "최근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장시간 사용으로 인해 눈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눈은 빛에 예민하기에 틈틈이 눈을 감고 지압을 해주면 좋다"고 눈 건강 관리법을 소개했다.
한편, 로얄 안경은 부에나팍으로의 이전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중이다.

 로얄 안경은 시력 검사와 안경테, 렌즈를 99달러부터 제공한다(압축이나 코팅 비용은 별도). 또 안경테와 선글라스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웨어 쇼핑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말 로얄 안경으로 향해보자.

 마지막으로 하나 더! 

 로얄 안경은 시니어를 위한 돋보기 안경도 검사비 포함 60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100세 시대에 눈 건강 및 관리가 필수적이다.

 눈 건강과 실생활에 두루 도움을 주는 고품질 아이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로얄 안경은 부에나팍 시온마켓 몰 내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신뢰와 만족을 드리는 이웃같은 안경 전문점, 부에나팍 시온마켓에서 만나요~"

▶문의: (714)522-1001

▶주소: 5426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