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 치과'(원장 권오진)가 LA 8가와 하바드(3421 W. 8th St) 코너에 지난 3월초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LA에서 7년, 가디나에서 20년, 도합 20여년간 치과 전문의로 활약해온 권오진 원장이 LA 한인타운에 오랜만에 컴백했다.

 8가와 하바드 치과 자리에 둥지를 튼 권 치과는 새로운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권오진 원장의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한 사람 한 사람 가족을 치료하듯 꼼꼼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 치과 진료를 포함해 사랑니 발치와 틀니 등이 권 치과의 전문 분야다.

 모든 치료에 성실과 실력을 다하는 권오진 원장은 "한인 커뮤니티에 환원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LA 한인타운에 권 치과를 열었다. 정확한 진단, 풍부한 경험, 세심한 치료, 저렴한 가격, 철저한 소독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치아 건강을 돌보는 믿음직한 '가족 치과의'가 되겠다”고 전했다.

 권 원장은 이어 "유비무환(有備無患)이란 말처럼 어떤 일이든 준비와 예방을 철저히 하면 근심 걱정이 없다"면서 "아픈 뒤에 치과를 방문하지 마시고 6개월에 한번, 잇몸이 안좋은 분들은 3~4개월에 한번씩 구강 검진을 받으면 치과 치료 비용과 통증을 대폭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치과 치료가 아무리 발달했다 하더라도 타고난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는 것이 치아 건강의 첫걸음이자 기본이다.

 기본에 충실한 치료, 자연치아를 보존한다는 원칙하에 환자의 치아를 소중히 여기며 치료에 매진하는 권 치과는 LA 8가와 하바드, 만수 몰 내 위치한다.

 진료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수요일은 휴진하며, 토요일은 예약 진료만 받는다.

 오복(五福) 중 하나라는 치아 건강! 100세 시대에 평생 건강하게 씹는 즐거움을 누릴 수만 있다면 6개월에 한 번 권 치과를 찾을 이유가 충분해 보인다.
 
PROFILE
권오진 원장은, 지난 1968년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후 부속 병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해군 군의관 제대 후 도미했다. 가디나에서 20년간 치과를 운영하다가 지난 봄 LA 한인타운에 권 치과를 리뉴얼 오픈했다. 권 원장은 커뮤니티 봉사뿐 아니라 의료 선교에도 뜻을 품고 멕시코와 파라과이 등지에서 선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의: (213)381-1112
▲주소: 3421 W. 8th St., #1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