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최고급 시설과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스킨케어 엘랑(Elan)'이 4월 봄맞이 향긋한 스페셜을 선보인다.

 한인 커뮤니티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킨케어 엘랑에서는 봄꽃처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세 가지 최신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 최고급 피부개선 콤보

 스킨케어 엘랑은 피부에 가장 드라마틱한 변화를 선사하는 '피부개선 콤보'를 1500달러(정가 1950달러)에 세일한다.

 피부개선 콤보는 순도 99.9%의 순금을 특수 앰풀과 크림을 이용하여 피부 깊숙히 침투시킴으로써 피부 디톡스 효과를 내는 골드케어(2회), 최고의 보습제 히아루론산을 이용하는 물광케어(3회), 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하여 노화된 피부를 재생시키는 줄기세포케어(2회),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여 미백 및 잔주름을 사라지게 하는 태반케어(2회), 산소와 비타민C를 이용하여 어두워진 피부를 환하고 생기있게 변화시키는 산소필케어(1회) 등 총 10회의 최고급 스킨케어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장 탁월한 피부 개선효과를 발휘하는 스킨케어 엘랑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잔주름, 주근깨, 기미, 주름 등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혼합 사용이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 포에버 39 트리트먼트

 획기적인 V라인 트리트먼트도 있다. 포에버 39 트리트먼트는 피부를 젊고 탱탱하게 만들어 언제나 젊음을 유지하는듯한 활기찬 페이스라인을 되찾아준다. 1회 200달러에 제공되던 이 트리트먼트는 행사기간동안 50달러 내린 15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 더블더블 수분케어

 여름철 햇빛에 노출되어 지치고 그을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함은 물론, 피부 보호 및 향균 효과를 극대화하여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는 트리트먼트다.
업소 측에 따르면 더블더블 수분케어는 수분 보강 효과를 자랑하는 히아루론산과 콜라젠의 결정판이다. 물기를 머금은 꽃처럼 새롭게 피어오르는 피부를 선사하는 더블더블 수분케어는 1회 200달러(정가 250달러)에 세일한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스킨케어 엘랑은 4월 한달동안 3가지 봄맞이 향긋한 스페셜 케어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뱃살주름제거 및 방지를 통해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바디 고주파(30분)를 매회 무료로 서비스하니 참고하자.

 스킨케어 엘랑은 스킨케어 전후에 아로마 스파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차별화된 가치가 돋보이는 스킨케어 엘랑은 윌셔와 세라노의 아로마센타 3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385-3526
▶주소: 3680 Wilshire Blvd., Suite 304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