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낡은 옷을 본 적이 있는지…. 수년 째 같은 옷만 입어서 유행이 한참 지나고 낡아버린 옷은 부모님이 자녀들을 위해 고생하고 희생한 노력의 흔적일 터다.  

 부모님의 옷가지들이 세월이라는 옷을 입어 낡았고 그간 챙겨드리지 못했던 죄송한 마음에 가슴 한편이 뭉클하다면 다가오는 마더스데이에는 '인디안 아울렛(Indian Outlet·대표 연용기)'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옥스포드 마켓(구 아씨마켓) 2층에 자리한 인디안 아울렛은 한국 굴지의 패션 그룹인 세정의 패션의류들을 전문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봄여름 신상품을 대량 입하한 인디안 아울렛은 다가오는 마더스데이를 축하하기 위해 만 65세 이상(ID를 지참한 1950년생 및 이전 출생자) 어르신들에게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에 대해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외 고객들은 정가에서 65~70% 내린 저렴한 가격에 한국 옷들을 구입할 수 있다.   

 인디안 아울렛의 연광영 실장은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젊은 사람들만큼 패션에 잘 투자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마더스데이에 부모님의 스타일을 멋지게 변신시켜 '꽃중년''꽃노년'으로 만들어드린다면 아주 화사하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며 "65~80%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는 인디안 아울렛에서 부모님께 젊은 감각과 품격을 선물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을 방문해 일부러 쇼핑해오셨던 인디안과 올리비안 로렌 의류를 이곳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경험해보실 수 있다. 한국과 동시 판매해 유행에 걸맞는 좋은 옷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디안 아울렛은 '인디안'과 '올리비안 로렌'등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춘 한국의 패션 그룹 세정의 패션의류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배우 정우성과 수애가 각각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작년 3월 론칭한 인디안 아울렛은 미주 한인은 물론, 타인종들에게도 한국옷의 우수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알리는 통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고품질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인디안 아울렛은 LA 본점과 가든 그로브(9618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아리랑 수퍼마켓 옆)에서 만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디안 = 실용주의를 중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폭 넓은 스타일과 함께 실속 있는 멋을 지닌 룩을 제안한다.

*올리비안 로렌 =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럭셔리 페미닌 스타일의 여성복들을 선보인다.

▶문의: (213)381-0900

▶주소: 3525 W. 8th St.,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