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대표제품 홍삼정240g 구매 혹은 기타 제품 $200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특별 행사5월20일까지 실시


 매년 '가정의 달'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마더스데이, 스승의 날이 껴있어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일년에 한 번 돌아오는 가정의 달, 가장 가깝지만 소홀하기 쉬운 가족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 위해 KGC 인삼공사에서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관장 대표 제품 홍삼정 240g구매 또는 기타 제품 200 달러 이상 구매 시 에브리타임 10포를 무료 증정하며, 자녀용 제품(홍이장군 1~4단계 및 아이패스) 구매 시, 아이키커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117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 제품은 사포닌 성분과 산성 다당체 성분 등 다양한 홍삼유효 성분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제조된다. 

 홍삼은 면역력을 강화시켜 감기와 독감을 비롯한 각종 바이러스 및 질환의 예방과 개선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연령과 성별에 따라 제품이 차별화되어 있어, 맞춤형 선물로 제격이다. KGC 인삼공사의 이번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건강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하나 : 정관장 대표 제품 홍삼정 240g 구매 시 에브리타임 10포 무료 증정
6년근 명품 홍삼을 최적의 조건으로 달여 그 진액만을 농축시킨 정관장의 대표 제품, '홍삼정 240g은 원기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뛰어나 어르신들용 선물로 제격이다.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 둘 : 기타 제품 $200 이상 구매 시 에브리타임 10포 무료 증정
          자녀용 제품(홍이장군 1~4단계 및 아이패스) 구매 시, 아이키커 1박스 추가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