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이어 오렌지카운티 지역 애너하임에 사무실 추가 오픈"

 중고차 최고가 매입으로 유명한 '이수복 종합 자동차'가 OC 지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수복 종합 자동차 측은 애너하임 터스틴 길(950 N.Tustin Ave)에 사무실을 추가로 오픈하고 LA와 OC 두 곳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이수복(사진)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너하임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LA와 애너하임 두 곳에서 이수복 종합 자동차가 한인들의 중고차 매매를 확실히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 대표는 또한 "중고차는 동일 차량이라도 매입 딜러나 거래 방식에 따라 1천달러 이상 차이가 난다"며 "이수복 종합 자동차의 모토는 중고차 최고가 매입이다. 타던 차를 되팔 때 조금이라도 높은 가격을 받고 싶은 고객들의 바람을 이뤄드릴 것"이라 덧붙였다.

다음은 이수복 종합 자동차 이수복 대표와의 미니 인터뷰.

Q. 중고차 최저가 판매와 최고가 매입, 어떻게 가능했나?
이수복 종합 자동차는 하루 평균 2~3천대의 자동차가 거래되는 미국 최대 규모의 경매장에 출입할뿐 아니라 중국이나 동남아시아 등을 거점으로 수출하기 때문에 중고차 매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중고차 수출 비즈니스가 활황을 띄고 있어 고객의 중고차를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매입하는 일이 가능하다.  

Q. 차별화된 전략은?
고가의 럭셔리 메이커 자동차부터 사고차, 고장난 차 등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중고차 매입을 전개한다. 매입 즉시 은행 밸런스를 청산하고 DMV에 명의 변경을 하는 등 정확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뿐 아니라 새차는 원가에 판매하고 있다.  

Q. 신입딜러를 모집하는데, 모집조건은 어떻게 되나
LA와 OC에서 함께 일할 의욕적인 분들을 찾고 있다.중고차에 대해 잘 몰라도, 나이가 많거나 적어도, 여성분이어도 상관없다. 건전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고 열심히 일을 배워갈 열정만 있으면 된다. 많은 분들이 이수복 종합 자동차에서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

Q. 라디오를 통해서도 한인들과 만나고 있다던데…
라디오서울방송(AM1650)에서 자동차 상담을 진행중이다. 매주 화요일 8시30분부터 9시까지 30분간 자동차 업계의 이슈와 자동차 쇼핑 노하우 등을 청취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어떤 종류의 중고차도 최고가에 사드리고, 원하시는 중고차도 반드시 구해 최저가에 판매합니다"

▲문의: (213)505-5282, (714)632-3100

▲주소: 950 N. Tustin Ave Anaheim CA 92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