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데이가 지났다고 가정의 달이 끝난 것은 아니다.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업소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전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타운 내 최고급 시설과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엘랑 스킨케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세 가지 특별행사를 선보인다.

 "부모님과 함께하세요"

 엘랑 스킨케어는 가정의 달 특별행사의 일환으로 부모님과 함께 경험하는 고품격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행사기간 동안 부모님과 함께 스킨케어를 받는 고객들에게는 각각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부모님과 여유롭게 아로마 스파도 이용하고 격조 높은 엘랑의 스킨케어 서비스를 함께 받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스킨케어 패키지 15% 세일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아내, 또는 남편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인 스킨케어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엘랑 스킨케어는 이곳의 자랑인 총 세 가지 스킨케어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0회 기준 1500달러짜리 VIP스킨케어를 1275달러, 1200달러짜리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1020달러, 1000달러짜리 스페셜 스킨케어를 85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엘랑 스킨케어는 스킨케어 시 최고급 화장품인 '달팡'과 성형외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스킨수티컬즈'화장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스킨케어와는 차별화된 고품격의 느낌과 우수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소 측은 "패키지를 구입하면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젊음이 가득한 피부로 만들어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인기 화장품 20% 할인

 마지막으로, 엘랑 스킨케어는 모든 화장품을 20% 세일가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200달러 이상 구입 시 달팡 여행용 화장품 선물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무료 선물세트는 수량아 한정된 관계로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엘랑 스킨케어에서 만날 수 있는 달팡은 프랑스의 천연 식물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식물과 순수 에센셜 오일 블랜드에 바탕을 둔 상큼하고 우아한 자연향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화장품 중 하나다. 달팡의 대표 제품은 토너, 세럼과 수분크림 등이다.  

 스킨수티컬즈의 경우 미백효과가 탁월한 비타민 C  세럼과 완벽에 가까운 자외선차단제 Sport UV 50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특별행사는 5월 31일(화)까지 이어진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엘랑 스킨케어에서 서비스를 받으면 아로마 스파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문의: (213)385- 3526
▶주소: 3680 Wilshire Blvd., Suite 304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