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옥스포드와 8가에 위치한 '모던 테크(Modern Tech)'무료체험관에서는 매일 진기한 풍경이 펼쳐진다.

 모던테크 630 운동기의 효과를 체험하기 위한 발길은 이른 아침부터 이어진다. 입소문을 듣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번호표를 뽑고 차례를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다. 하루 평균 160명 이상이 이곳 모던테크 630의 무료체험관을 찾는다.

 모던테크 630은 한국에서는 재활치료기로 의료기 승인을 받은 무중력 감압 운동기다. 본래 병원이나 재활시설 등에서 치료를 목적으로 제공하지만, 미주 지역에는 운동기로 들어와 개인 소비자도 구입이 가능하다.
모던테크 630의 무료체험관을 운영하는 제이 김 대표는 "100세 시대에 모던테크 630은 냉장고나 세탁기처럼 각 가정마다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라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던테크 630의 효과는 실로 놀랍다. 이곳 무료체험관에서는 중풍환자가 일어나고 하반신 마비 환자가 감각이 돌아오는 등 매일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이어 "병원이나 침, 약 등 백방으로 노력해도 원인 모를 고통에서 해방되지 못했던 분들은 언제든 무료체험관을 들러 부담없이 모던테크 630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던테크 630의 '630'은 주 6일 30분으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는 뜻을 품고 있다. '바른 척추에 질병 없다'가 이 운동기의 슬로건. 편안히 누워 힘을 들이지 않아도 금붕어 운동·멕켄지 운동·니시 운동 등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효능은 △척추 고정 △장운동 △디스크 운동 △관절 회복 △면역력 증강 △혈액순환 등이다. 특히, 직립보행 및 고정된 자세로 나타나는 몸의 불균형을 잡아주고 뼈와 관절 및 근육의 재건, 좌우 밸런스 코어 재활운동 등에 효과가 뛰어나다.

 가격은 1740달러. LA 8가센터와 오렌지 비치길 시온마켓 내 플러턴센터, 다이아몬드바 로렌하이츠센터 등에 마련된 무료체험관에서 운동효과를 충분히 경험해본 후 구입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텍스는 모던테크에서 부담하고 있다.

 김 대표는 "모던테크 630은 연세가 많은 어르신부터 성장기 어린이까지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모두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놀라운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모던테크 630으로 힘들이지 않고, 재미있게 관리하면서 무병장수를 누리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모던테크 630 체험기
 운동기에는 총 6개의 홈이 있다. 어느 홈에 발목을 올리냐에 따라 운동 효과가 달라진다. 설명서에 적힌대로 바닥에 누워 홈에 발목을 얹고 운동기를 작동시켰다. 운동기가 좌우로 움직이면서 몸이 저절로 흔들린다. 옆자리에서 체험하시던 70대 할아버지는 뇌졸증 후유증으로 지팡이에 의지해 살다가 한달간 매일 무료체험관에 들러 모던테크 630으로 운동했더니 지팡이 없이 자유롭게 걸을 수 있게 됐다고 한다. 평소 별다른 통증을 느끼지 못했던 필자 역시 30분간 누워있었을 뿐인데 출산 후 찌뿌듯했던 골반이 교정된 것처럼 몸 전체가 개운해졌다.

▶문의: (213)252-3828
▶주소: 3528 A West 8th St 2nd Fl.,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