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습기준인 커먼코어(Common Core Academic Standards) 전문학원 '점프큐 교육센터'는 여름방학 특별반 개강을 앞두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우선 영어와 수학 정복반은 2~8학년을 대상으로 학급당 6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반은 학년별 소수정예로 운영되며 커먼코어 개념 이해 및 선행학습, 창의적 응용력과 비판적 사고력, 분석적 논리력 함양을 목표로 한다.  

 교육 전문가인 정태웅 대표는 "커먼코어 실행 이후 공부가 어려워졌다. 과제를 힘들어하거나 성적이 떨어져 난감해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이 많다. 특히 수학이나 영어의 경우 부모님의 지도만으로는 힘들어진 것이 사실"이라며 "종전의 공부방식을 탈피하고 응용과 논술, 작문에 중점을 두어야만 한다"고 조언했다.

 정 대표는 이어 "여름방학은 성적 향상의 디딤돌로 매우 중요한 시기다. 새 학습기준을 반영한 교재부터 최고의 교사진까지, 학생들의 성적 상승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춘 점프큐에서 커먼코어를 정복하고 새학년을 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첫째도 둘째도 '독서'
 커먼코어에서는 창의적인 사고력 개발을 위해 논픽션 작품 또는 정보가 많은 아티클들을 자주 접하고 읽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가정에서 한국어에 노출돼 있는 한인 학생들은 영어에 취약점을 드러내는만큼 평소 책읽는 습관을 들이고 영어단어를 외우는 등의 노력이 요구된다.

 북클럽도 좋은 방법이다. 점프큐 교육센터는 독서작문클럽인 '북 클럽'을 전개하고 있다. 매주 1권씩 필독 도서를 읽으면서 어휘력과 독해, 토론, 작문 능력을 키우게 된다. 학부모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해진 프로그램으로, 대상은 K~11학년까지다.      

▶교재 선택이 관건
 5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미주 최대 교육자료 서적 센터인 점프큐 교육센터는 리뉴얼된 교재들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다.

 점프큐는 커먼코어 영어(읽기·독해·어휘·문법·작문·발음)·커먼코어 수학(연산·응용·대수학·기하학·미적분학)·역사/사회·과학 ·권장도서 ·SAT·SSAT/ISEE·영재시험·수학경시대회 등 시험준비교재 및 준비서 등 주류사회 대형서점에서도 찾기 힘든 교재 및 참고서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점프큐 교육센터는 커먼코어 영어·수학 특별반과 북클럽 외에도 커먼코어 작문반과 고등 수학 집중반, 문법 총정리반, 스패니시 특별반 등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점프큐 교육센터는 LA 웨스턴과 2가, 고려원몰과 다이아몬드 바(20651 Golden Springs Dr., #B)에 위치한다. 


▲문의: (213)365-6133
▲주소: 170 S. Western Ave. #C LA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