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고기회사 직거래…최저 가격 서비스
최고급 앵거스 프라임 꽃살등 '푸짐' 제공

특제 육수에 신김치 두른 김치삽겹살 명물
9가지 런치 메뉴 5.99~7.99달러, 소주 할인


 LA 7가와 버몬트, (구)명동돈까스 자리에 '장군 BBQ'가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한국과 미국 등지에서 요식업에 종사했던 오너 셰프가 장군 BBQ란 이름의 새 고깃집을 열었다.

 업소 측은 "고깃집의 핵심은 단연 고기 맛과 풍미에 있다"며 '장군 BBQ는 좋은 등급의 생고기만을 사용한다. 더불어 손님상에 나가기 전 고기의 핏물을 제거하고 와인 등을 이용해 잡내를 제거하기 때문에 보다 깔끔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장군 BBQ는 또한 대형 고기회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마진을 줄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생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양까지 푸짐하다. 타운 고깃집들의 경우 1인분에 평균 8 Oz 정도의 고기를 제공하는 데 반해, 장군 BBQ는 앵거스 프라임 꽃살 10 Oz, 삼겹살 11~12 Oz 등 고기에 후한 인심을 더해 대식가도 만족할만한 고기를 넉넉하게 대접한다.  

 인기 메뉴는 앵거스 프라임 꽃살과 프라임 차돌, LA 양념갈비, 그리고 김치삼겹살 등이다.

 특히 김치삼겹살은 이곳의 명물. 볼록한 불고기 판 가운데에 삼겹살을 올리고 그 옆을 둘러싼 홈에는 특제 육수와 신김치를 두른다. 삼겹살을 구워먹는동안 홈에서는 삼겹살 기름이 어우러진 김치찌개가 보글보글 끓여간다. 삼겹살과 김치찌개, 더할나위없이 깔끔한 한 끼 식사다.

 또 LA 양념갈비의 경우 장군 BBQ에서 맛본 고객들의 요청으로 파운드당 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고. 과일즙과 간장 등을 달인 특제 양념이 적절히 밴 갈비를 구입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점심시간에만 만날 수 있는 런치 메뉴도 이곳의 자랑이다. 장군 BBQ는 단촐하지만 정성 가득한 총 9가지 메뉴를 오프닝을 기념해 최저가에 선보인다. 반응이 제일 뜨겁다는 소불고기백반과 돼지불고기백반은 7.99달러, 찌개류는 5.99달러부터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냉면, 비빔밥, 육개장 등 조미료를 넣지 않고 손맛으로 만드는 다양한 상차림을 갖추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장군 BBQ는 콤보 주문 고객에게 주류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점심 시간에는 소주를 5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고기부터 식사, 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군 BBQ . 이번 주말 만큼은 '어디서 먹을까?'가 아니라 '장군 BBQ에서 뭐 먹을지'만 고민하면 되겠다.

 오픈시간은 평일 오전 11시~오후 2시30분, 오후 5시~11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5시~11시, 일요일은 오후 4시~11시까지 운영한다.      

▶문의: (213)365-2220
▶주소: 698 S. Vermont Ave., #111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