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 침대

 25년간 LA 한인타운에서 최고 품질의 건강 돌침대를 공급해온 '장수 돌침대'가 마더스데이 기념 대세일에 돌입했다.

 오리지널 동판을 사용하여 수맥, 전자파, 진드기를 100% 차단하는 고장률 0%의 장수 돌침대와 고품질 흙침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오는 14일(일)까지 계속되는 마더스데이 세일 기간 동안 장수 돌침대는 돌침대와 흙침대를 비롯해 카우치, 평상 등 다양한 품목을 세일가에 한정 판매한다.  

 업소 측은 "예로부터 부모님의 잠자리가 편안하도록 정성스럽게 돌봐드리는 것이 최고의 효 가운데 하나로 여겨졌다. 잠이 바로 보약이기 때문"이라며 "한 번 구입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는 마더스데이를 기념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5년 전통의 장수 돌침대는 마더스데이 주간 동안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 증정 이벤트도 제공하니 누구나 한 번 들러 경험해볼 것"을 권했다.

 △아랫목이 그리운 부모님을 위한 신경통, 허리통증, 원적외선, 음이온 다량방출 효과의 '평상'△찜질방에 누운 것과 같은 효과의 혈액순환, 신진대사, 피부 미용 '카우치' △황토볼을 넣어 딱딱하지 않으며 피로 회복, 스트레스, 숙면 효과를 가져다주는 '황토볼 침대'△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다량 방출하는 '황토흙침대'등이 장수 돌침대가 강력 추천하는 마더스데이 선물 품목이다.

 세일 기간동안 장수 돌침대는 정가 1천990달러짜리 침대를 1천699달러, 2천990달러짜리 침대를 2천290달러, 3천490달러짜리 카우치를 2천790달러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3천190달러 상당의 침대와 평상, 카우치는 2천399달러, 3천690달러 상당의 침대와 카우치는 2천990달러에 세일한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장수 돌침대는 세일 기간 동안 업소를 방문하는 모든 어머니들에게 50달러 상당의 옥반지를 선물한다.

 한편 장수 돌침대는 한국 대표 돌침대 전문 회사인 장수 돌침대의 미주 총판점으로 대형 쇼룸을 보유하고 있다. 차별화된 가격과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로 20여년간 미주 한인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얻고 있다.

 한국에서 인증 받은 장수돌 침대는 '전자파 없는 건강 돌침대'로 유명하다. 타 회사 제품과 달리 동판(구리) 99.9%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판은 유해파를 방지하는 효과가 높다. 장수 돌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혈액순환은 물론 허리, 어깨 통증완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바로 99.9% 동판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업체 측에 의하면 장수 돌침대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하므로 신진대사를 돕고, 신경통과 관절염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기존의 매트리스와는 완전히 다른 재질로 진드기를 100% 예방하고, 박테리아에 대한 공기정화 효능이 뛰어나 아토피나 알러지로 고생하는 아이들과 예민한 피부로 고통 받는 이들까지 온 가족의 숙면과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오픈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문의: (213)383-0545

▶주소: 225 S. Western Ave., LA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