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무역]

한국 골프웨어 4대 브랜드 2천여종 3만개 입하
40만원짜리가 단 19.99불…70~80% 파격 세일
한국 최고 금강제화 남녀 키높이 운동화도 인기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골프 4대 브랜드를 최대 90% 세일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LA, 풀러튼, 산호세, 애틀랜타 등 총 4곳에 매장을 두고 있는 '대상무역'(대표 안창근)이 한국의 골프웨어 4대 브랜드인 '핑, 팬톰, 링스, 잭앤질'등 2000종의 제품 3만장을 대량으로 들여와 파격적 세일에 나서 눈길을 끈다.

대상무역은 신제품 입하에 맞춰 남가주 한인들을 위해 70~90% 할인전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는 것.

이처럼 대상무역이 다양한 제품들을 저가에 판매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안창근 대표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수입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품질 좋은 한국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한국에서 판매가격이 30~40만원 대인 남녀 자켓이 29.99달러, 8~12만원대의 남녀 티셔츠가 19.99달러에 판매되는 등 놀랄만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는 부연설명.

안 대표는 "골프인구가 많은 LA에서 다양한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의 매니아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아마 LA에서 가장 저가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대상무역이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남성 기능성 바지와 키높이 운동화 등 다양한 기능성 상품들로 한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 최고의 신발 브랜드인 금강제화의 남녀 키높이 운동화는 특별세일하고 있다. 무게도 무척 가벼운데다, 쿠션이 좋아 발바닥이 편하며 미끄러지지 않는게 최대 강점. 아울러 통기성이 뛰어난 깔창으로 발냄새를 제거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국에서는 16만원이 넘는 고가제품을 단돈 19.99달러에 초대박 할인세일하고 있다. 단, 수량에 제한이 있어 한정된 물량으로 제공되는 만큼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안 대표는 "저희 매장은 행사 한번 하고 사라지는 업소가 아니라 한인들에게 오랫동안 고품질 한국제품들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업체가 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며 "소비자들을 위해 좋은 제품을 가장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업소이니만큼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해달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대상무역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수입한 물품을 고객에게 곧바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된다"며 "한국의 품질 좋은 신상품들을 신속히 남가주 동포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할 터이니 꼭 한번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2018년도 어느덧 바야흐로 1년 가운데 절반이 지나 하반기에 접어들고 있다. 부모님을 비롯해 가족 친지들을 위해 선물을 건네고 싶었다면, 한번쯤 대상무역에 들러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면 어떨까.

한편 대상무역의 LA 매장은 웨스턴 거리 1가와 2가 사이길에 있다.

▶ 문의: (213) 905-9707
▶ 주소: 127 S. Western Ave. (LA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