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향]

무제한 1인당 14.99불…최상의 고기와 다양한 메뉴
명품 샤부샤부 전문점 여름특선 파격 썸머 스페셜
5~10세 자녀는 9.99불, 5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혼밥족 메뉴'핫팟'…차돌, 삼겹살등 푸짐 단 12불

"90분 안에 과연 얼마 만큼의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을까. 궁금하다면 샤브향에 들르세요."

한인타운 최고 중심부인 윌셔-웨스턴 북서쪽 코너 1층에 위치한 명품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향'이 깜짝 놀랄만한 파격적 이벤트로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이름하야 샤브향만의 '여름특선 썸머스페셜'. 더군다나 가격은 믿을 수 없이 너무 착하다. 하루종일 무제한(90분)으로 1인당 14.99달러.

샤브향 측은 "아무래도 더운 여름철인 관계로 뜨거운 음식을 피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평소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고기로 좋은 가격대에 모시는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며 "한인들 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샤브샤브'전문점들 가운데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라고 반문했다.

올유캔잇임에도 샤브향이 제공하는 고기 및 메뉴의 면면만 봐도 알차고 화려하다. 차돌, 우삼겹, 알목심, 어깨살, 우둔살, 삼겹살, 흑돼지 허벅지살, 치킨, 쌀국수, 밥, 모듬야채 가운데 잘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

유념할 것은 최소 2인 이상이 주문해야 한다. 덧붙여 한가지 꿀팁을 전하자면 10세 이하의 자녀가 있다면 무조건 함께 즐기러 가자. 만 5세부터 10세까지는 9.99달러. 5세 이하의 자녀가 있다면 더욱 희소식. 무료다.

이러한 가운데 샤브향은 핫팟과 냉쌀국수 메뉴를 추가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핫팟은 12달러, 냉쌀국수는 6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핫팟의 경우 딱 1인이 먹기 좋은 푸짐한 양으로 준비되었다. 차돌, 삼겹 등 고기에다가 야채, 버섯, 새우, 옥수수 등이 한가득 담겨져 고급진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속칭 '혼밥족'에게 제 격인 메뉴로. 2인이상으로 규정된 올유캔잇을 즐기기 어렵다면 과감히 혼자 가보자.

그리고 보기좋게 담겨진 냉쌀국수는 질긴 냉면에 비해 잘 씹히고 부드러운 면발을 원한다면 꼭 즐겨보라고 권유하고 싶다.

샤브향 측은 "유난히 더운 올 여름철을 위해 6달러라는 파격적 가격으로 냉쌀국수 메뉴를 특별히 마련했다"며 "이열치열 샤브샤브를 즐기고, 워낙 가격이 저렴하니까 냉칼국수로 입가심하는 것도 좋은 여름나기가 될 것 같다"고 조언했다.

한편 샤브향의 영업시간은 일~목요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오픈한다. 그리고 한가지 잊지 말 것은 주차시 밸리데이션(Validation)을 꼭 받자. 그러면 주차비용은 무료다.

▶ 문의: (213) 384-5464
▶ 주소 : 3807 Wilshire Blvd,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