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섹션>

고기왕 김사부

무제한 고기뷔페 업계 최초 'CAB'고기 제공
개업 1달만에 인산인해…곧 2호점 오픈 계획

업주 프레디 황씨 "한인 요식업계 대부가 꿈"
프랜차이즈 창업 관심있는 한인들 적극 도움


"무제한 고기를 익스프레스 배달 시스템을 통해 즐겨보세요."

서버에게 오더를 하자마자 로봇 배달 시스템으로 막바로 고기가 배달되는 곳. '고기왕 김사부'(Master Kim's Korean BBQ : 대표 프레디 황)가 라스베가스 요식업계에 신선한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7월 30일 그랜드 오프닝한 '고기왕 김사부'는 라스베가스 지역 무제한 고기뷔페 최초로'CAB(Certified Angus Beef)'를 제공하는 등 양질의 고기와 최신식 '퀵배달' 편의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프레디 황 대표는 "개업 1달이 채 안되어 고객들의 발길이 몰리면서 지난주부터 점심시간 대까지 영업시간을 확대하게 되었으며, 최소 1시간 이상 대기하는 등 줄서는 업소로 변신했다"며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50개 바베큐 테이블 이상이 마련된 '고기왕 김사부'2호점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는 깜짝 청사진도 제시했다.

특히 '고기왕 김사부'는 직접 면발을 뽑은 물냉면, 비빔냉면을 무제한 메뉴에 포함시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의 '맞춤형 뷔페'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무제한 메뉴의 가격은 23.95달러, 27.95달러, 33.95달러 등 세가지 옵션이 있으며, 최상위 옵션은 꽃살, 안심, 안창살, 주물럭, LA 갈비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부연설명을 덧붙이자면, 낮은 가격의 옵션의 경우 한차례 오더 등의 제한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무엇보다 미국답게 어린이 친화적 정책도 돋보인다. 3피트 이하의 유아는 무료, 4피트 이하의 어린이는 8달러, 5피트 이하일 경우 50% 할인된 가격을 적용한다.

평소 라스베가스 지역을 토대로 타주까지 뻗어나가는 한인 요식업계의 대부가 되는 것이 꿈이었던 황 대표. 그 꿈을 이루고자 12년 전부터 라스베가스 인근 헨더슨 지역에 데판야키 레스토랑인 '사무라이 재패니스 스테이크 하우스 & 스시'를 시작으로 요식업에 뛰어든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06년 요식업에 뛰어든지 2년만에 위기가 찾아왔으나 스스로 버스보이, 디시워셔 등 궂은 일까지 다 도맡아 하면서 이겨낸 일화는 귀감으로 전해진다. 어느덧 라스베가스 지역에 '스윗 포키(Sweet Poke)' 4개 점포를 동서남북에 차렸고, 2017년 10월엔 '이치라멘 하우스(Ichi Ramen House)'를 오픈하는 등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아울러 라스베가스 최초의 회전스시집인 '삿포로 리볼빙 스시'를 선보인 것도 그의 작품이다. 두달 뒤에는 회전형 스시 뿐만 아니라 데판야끼까지 즐길 수 있는 2호점을 북쪽 센테니얼 지역에 차려 새로운 공간을 선보인다.

황 대표는 "고기왕 김사부 등 여러 요식업소들의 프랜차이즈 점에 관심있는 분들은 이메일(freddy2383@yahoo.com)로 연락줄 것"을 당부했다 . 고기왕 김사부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다.

▶ 주소 : 7036 S Durango Dr Ste 100 Las Vegas, NV 89113
▶ 전화 : (702) 823-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