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2018 '햇 산삼'이 나왔어요

버지니아 심산 유곡 누비며 직접 채취
중간 상인 거치지 않고 저렴하게 직판
연방 농무부 인증…추석맞이 특별 세일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9월 첫주, 드디어 2018 '햇 산삼'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웨스트 버지니아의 심산 유곡을 누비며 심마니 장석훈이 직접 채취한 '햇 산삼'은 연방 농무부에서 인증 받은 천종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미국 산삼은 9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만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 산삼을 즐겨 먹는 분들 에게는 '햇 산삼' 판매 개시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죽어가는 사람도 살린다는 천종산삼은 자고로 신이 감응하여야만 사람 눈에 보인다는 영물로서 심마니의 땀과 열정 노고가 합쳐져야만이 그 영험함이 배가 된다고 할 수 있겠다.

해마다 1년의 반 이상을 산에서 보내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은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이 효능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직·간접적인 체험을 통해서도 그 탁월함이 입증돼 왔다.

이 시대 최고의 영약 천종 산삼의 효능은 다음과 같다.

▲원기를 보하고 허탈을 다스린다▲혈액을 이롭게 하고 맥을 고르게 한다▲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정신 을 안정시킨다▲체액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한다▲폐 기능을 보호하고 기침을 멈춘다▲위장을 튼튼 하게 하고 설사를 멈춘다 ▲체내의 독을 제거하고 종기를 삭혀준다 등이다.

천종산삼의 놀라운 효능을 보여주는 사례는 셀 수 없이 많다. 장석훈 대표는 "천종산삼을 안 드셔본 분은 있어도 효과를 보지 못한 분은 없다"며 "산삼을 복용했는데 별 효과가 없었다면 천종산삼으로 속아서 구매한 장뇌삼 이었거나 복용법이 잘못됐을 경우 딱 두 가지 경우 뿐"이라고 설명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캡슐 한 알에 30년산 천종산삼 한 뿌리가 들어 있는 100% 순수 천종 산삼 만으로 만든 '천삼 레귤러'와 50년산 산삼으로 만든 '천삼 골드', 그리고 한국의 한방제약회사인 '한국신약'과 MOU(업무협약체결)를 맺고 인삼과 생지황, 백복령을 고아 젤리 형태로 만든 경옥고와 사향,녹용,산수유등 최고의 약재로 구성된 공진단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모든 제품은 연방 식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 7일 부터 판매를 시작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 산삼은 추석을 맞이해 생산삼 세일을 진행 하고 있다. 아울러 해발 1만4000피트 콜로라도 청정지역에서 장 석훈 대표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햇 고사리도 판매하고 있다.

▶문의: LA 한인타운 본점, (213)388-1234 (2717W. Olympic Blvd. #103. LA , CA 90006)
부에나 팍 지점. (562)902-1235(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CA 90621)
NY 지점,(718)879-2340(15925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www.chunjongsans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