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한의원>

'한방웰빙디톡스'타운서 화제

2~4주 프로그램, 체중 감량과 몸 독소들 제거
그랜드 오프닝 기념 파격적인 가격 고객 맞이
'닥터 경락 콤보' '웰빙 황실 보약'등도 큰 호응

"건강과 미용 한 곳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지난 9월 LA한인타운 8가와 마리포사에 그랜드 오픈한 '웰빙한의원'(원장 김은희 한의학 박사).
'웰빙한의원'의 김은희 원장은 "내가 건강해야 가족은 물론 직장, 사회,그리고 국가에 이르기까지 건강해 질 수 있다"고 말한다.
김원장의 그러한 신념은 웰빙한의원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깊고 넓게 자리잡고 있다.
한방 의학을 중심으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해는주는 것은 물론 외모의 아름다움도 관리해주는 '건강 및 미용'을 함께 추구하는 새로운 개념의 '원스탑' 시스템의 선구자다.
김원장은 한국 숙명여대대학원에서 향장미용학 석사를 받았고, 2004년 미국으로 도미해 아메리칸 글로벌 유니버시티에서 한의학 박사를 취득해 한방의학 및 미용학을 접목시키기 위한 토대를 쌓았다. 이후 캘리포니아주 한의대에서 한의학 석사 학위를 받고 한의사 라이선스를 취득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오랜 기간 동안 한방의학 및 미용 분야에서 공부하면서 많은 임상경험을 쌓은 것도 김원장이 한의원을 운영하는 데 큰 장점이 되고 있다.
웰빙한의원의 '한방웰빙디톡스' 프로그램은 벌써부터 치료를 시작한 환자들에게서 치료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어 환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원장은 "웰빙한의원을 그랜드 오픈한지 한 달여 기간이 지난 가운데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치료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한 여성 환자는 남편이 자신의 변화된 모습에 놀라워하며 적극적으로 한방 치료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한방웰빙디톡스' 프로그램은 환자 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2주 또는 4주 과정 동안 디톡스 한약, 홈케어 슬림, 슬림 경락, 지방분해침, 체지방 무료 분석 등의 치료 과정을 통해 체중 감량은 물론 몸에 쌓여있는 독소들을 제거해줌으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꾸준한 치료를 받게 되면, 체중·체지방 감소를 비롯해 내장비만·복부비만 감소, 그리고 부종·장 독소 감소, 체질 및 식습관 개선, 면역력 및 혈액순환 강화, 그리고 당뇨 및 고혈압, 콜레스테롤 조절 등의 효과를 얻게 된다고 김 원장은 밝혔다.
현재 웰빙한의원은 '한방웰빙디톡스' 프로그램의 경우 2주과정 599달러(정가 1500달러) 또는 4주과정 999달러(정가 3000달러)에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웰빙한의원은 건강 및 미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다.
한방 미용침을 비롯해, 모발 촉진을 통해 허전한 빈곳을 채워주는 한방 탈모, 건강한 몸 및 탱탱한 얼굴을 유지해주는 닥터 경락 콤보, 통증 침, 부항, 경락 등을 활용한 통증·순환 치료, 그리고 피로·원기회복은 물론 갱년기 여성, 수험생 학생 등에 효능이 있는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웰빙 황실 보약, 턱관절 치료, 그리고 비염 등 웰빙한의원만의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고 김원장은 강조했다.
"신체 건강 및 미용을 함께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한방 미용의학을 통해 한인사회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주소:3242 W. 8th St. #111, Los Angeles, CA 90005(8가+마리포사)
▶문의:(213)915-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