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엔테힐스 현대]

남가주 '최강 딜러', 10년간 한길 고객 만족 최고
9명 한인 담당 요원 한인 고객 편의 제공 '차별화'
싼타페,투산,쏘나타,엘란트라,제네시스 총 망라
2019년형 모델 '파격 리베이트'와 리즈 특별 혜택

"한인 고객들을 위해 구성된 전담팀을 통해 원스톱 서비스를 받으세요!"

LA에서 동쪽으로 25마일 40분 거리에 위치한 '푸엔테 힐스 현대'(대표 마크 리).

거의 10년 동안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에서 비즈니스를 해오고 있는 푸엔테 힐스 현대는 한인 고객들을 위한 전담팀 운영을 통해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베테랑 자동차 딜러인 퓨엔테 힐스 현대의 한국인 담당 제임스 박 매니저는 "2년 전 푸엔테 힐스 현대로 자리를 옮기면서 한인 고객들을 한인 담당자들이 팀을 가동해 더 좋은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뭉치게 됐다"며 "딜러 누구의 고객이라도 차량 상담 및 구매, 그리고 서비스 과정에서 똑같은 수준으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푸엔테 힐스 현대에는 매니지먼트 부문, 세일즈 부문, 그리고 차량 서비스 부문 등 전 부문 걸쳐 모두 9명의 한인 담당자들으로 구성된 전담팀이 운영되고 있어 한인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푸엔테 힐스 현대의 이러한 '원스톱''서비스가 다른 자동차 딜러십과 차별화되는 이유다.

푸엔테 힐스 현대에는 한인 고객뿐만 아니라, 타인종·타커뮤니티의 '수요'도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제임스 박 매니저는 "제 자신이 타인종 고객들로부터 현대의 경쟁사인 토요타, 혼다에 비해 옵션이 더 좋다는 피드백을 듣게돼 현대를 구입하게 됐다"며 "그들의 말대로 현대차를 선택한 것이 잘한 결정이었고 그 이후로 현대차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타인종 고객의 경우 자신들이 타던 차량이 사고 또는 고장이 나 현대차를 렌터카를 사용한 후 자신들이 타던 차보다 훨씬 좋다는 인상을 갖게 돼 새 차를 구입할때 현대차로 결정한 경우를 종종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의 선호 차량은 SUV의 경우 '싼타페', '투산', 승용차의 경우 '쏘나타', '엘란트라', 그리고 럭셔리 브랜드의 경우에는 '제네시스'차량이다.

한인 고객들의 경우도 다르지 않지만, 요즘은 레저 활동을 위해 SUV차량에 관심이 많고, 비즈니스를 하시는 고객의 경우 고객 서비스용으로 럭셔리 브랜드인 '제네시스'차량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는 것이 푸엔테 힐스 현대측의 설명이다.

박 매니저는 "현대차에서 제공하는 10년 10만 마일 워런티 이외에도 제네시스의 경우 타이어 로테이션, 오일 체인지, 브레이크 서비스 등 maintenance(정비) 서비스를 3년 무상으로 제공해 럭셔리 브랜드이면서도 가격대비 정비 비용이 일반 차량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차 모든 차종에 대해 5년 unlimited 마일 동안 무상으로 로드사이드 어시스턴트 서비스(타이어, 개스 주입, 배터리 차지 등)를 제공하는 것도 고객들이 피부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다.

박 매니저는 "현대차에서는 2019년 새 모델들에 대해 '홀리데이 시즌'리베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리스 고객이 새 차를 구입할 경우 제공하는 '페이먼트 3개월 웨이브'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며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신 고객들은 주저하지 말고 저희 한인 고객 전담팀에 연락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푸엔테 힐스 현대는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을 제외하고 일년 내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차량 서비스의 경우 오전 7시~오후6시(월~토), 차량 세일즈의 경우 오전 9시~오후 9시(월~일)다.

▲주소:17621 Gale Ave., City of Industry, CA 91748
▲문의:(888)644-7114/www.phhyun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