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켄']

한인 건강기능성 식품 절대 강자 '블랙 프라이데이'파격 세일

테마가 있는 연말 쇼핑, '건강 선물 베스트' 5 인기
이달 19~25일 베타글루칸 등 유명제품 100불 할인
"1년에 단 한번 뿐인 대박 세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평소 세일을 자주 하지않거나 세일 폭이 적은 제품들을 노려 쇼핑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하다.

또 테마를 정해 구매목록을 정하는 것도 쇼핑의 색다른 재미가 있다. 건강기능성 식품의 절대 강자 '우메켄'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의 추천 테마를 '건강'으로 정하고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쇼핑리스트 작성을 돕기 위해 <건강 선물 베스트 5>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1. 암 예방 위한 최고 선물, 베타글루칸


베타글루칸은 버섯류, 효모의 세포벽, 곡류에 존재하는 항암 활성 물질로서 질병 예방 기능과, 체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간장의 콜레스테롤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우메켄 베타글루칸은 9가지 극상품 버섯-영지, 녹각영지, 동층하초, 상황버섯, 꽃송이버섯, 송이버섯, 마이다케, 차가버섯, 아가리쿠스-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 효모 추출이나, 곡물류로 만든 타제품과는 수준이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인 19일부터 25일까지 $499에서 100달러 할인된 $399에 판매되고 있다.

2. 건강을 되찾기 위한 선물, 효소환


효소는 우리 몸의 여러가지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촉매제인데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의 효소량이 줄어 든다. 젊음을 오래오래 유지하려면 효소 보유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메켄의 효소환은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란 108가지의 원재료를 경도 1도의 초연수로 3번 발효시켜 만든 제품으로 우메켄이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효소의 효과를 체험시켜 준 베스트 셀러이다. 효소환 역시 $399 에서 $300로 할인 판매 중이다.

3. 면역력을 키워주는 선물, 리포포


슈퍼 면역력을 키우는 LPS로 대식세포를 활성화시키면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킬 수 있는 면역력을 키울 수 있다. 우메켄의 리포포는 암이 걱정되거나 암 치료 중인 사람, 처방약을 장기 복용 중인 사람,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과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해 잔병치레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399 제품을 $300에 구입 할 수 있다.

4.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선물, L&B


두꺼운 화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주름과 탄력 저하는 피부 자체의 회복력을 높이고 부족한 성분을 채워주는 것이 필요하다. 우메켄의 L&B 화장품의 LPS 성분은 면역력 강화에 꼭 필요한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물질로 진피의 대식세포를 자극하여 섬유아 세포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한다. 부드러운 거품이 만들어지는 클렌징 비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리프레싱 토너와 독특한 질감의 수분 공급 에센스, 그리고 L&B 라인의 핵심인 링클케어 크림의 풀세트가 이번 블랙프라이세일기간 동안 $399 에서 $300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여성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우메켄의 블랙 프라이데이 충격세일 할인 판매 기간은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다.

▲문의:(888)941-3311/www.umek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