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12월 '딱 한달'전매장 특별 이벤트…만족도 1위'핫'제품 무료 선물

이벤트 1 마사지체어 3종류 중 하나 구입시, 2200불 Sol 하나 더
이벤트 2 휴플러스 어깨 마사지기 2개 구입시 하나 더 공짜 제공
이벤트 3 천호식품 녹용홍삼 사면 울금, 수면잠옷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 4 논용홍삼 외 다른 천호식품 구입시 액수 따라 대박 선물


한해의 끝자락에 서면, 미웠던 사람보다는 감사하게 기억되는 소중한 인연들이 훨씬 더 많다. 그런 고마운 분들에게 나의 마음을 담은 품격있고 실용적인 선물을 한다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헬스코리아의 건강 관련 제품들이 바로 그런 제품들이다. 올해도 가족선물, 동문회나 교회 단체선물, 각종 연말 이벤트 선물 주문 판매로 헬스코리아 매장이 매일 분주하다.

헬스코리아는 '12월 Only'이벤트를 준비하면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받고 싶은, 주고 싶은 선물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물어 제대로 준비했다.

헬스코리아의 공짜 선물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공짜가 그렇지 뭐…" 등 그렇고 그런 제품들로 구성된 구색 맞추기 이벤트가 아닌, 만족도 1위의 '핫'한 제품들만 무료 선물로 모았다. 헬스코리아 제품 구입시 쏟아지는 선물들이 더 많아 '물 반 고기 반'이라는 손님들의 얘기가 있을 정도다.

2018년 연말 선물은 한국인 건강에 딱 맞는 헬스코리아에서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일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1= 마사지체어 이벤트. 헬스코리아에서 판매되는 마사지체어 3종류(파나소닉 J7,파나소닉 73, Brio)중 하나만 구입해도, 2200달러 상당의 마사지 체어 Sol을 하나 더, Sol 구입시 두번째는 반값에 제공한다. 또 48개월 무이자 할부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을 주며,타운내 최저 가격을 보장한다.아울러 두 제품의 배송지가 다를 경우 두군데 모두 무료로 배송해준다.

이벤트 2= 헬스코리아 사상 최초 '2+1 이벤트'로, 휴플러스 어깨 마사지기(유선/무선/유무선 겸용) 동일제품 2개 구매 시 같은 제품 하나를 더 제공한다.

이벤트 3= 천호식품 녹용홍삼 이벤트로, 제품 구입시 알차고 푸짐한 선물이 한가득 주어진다. ▲1박스 구입 시 울금 한팩,수면 잠옷 한벌 ▲2박스 구입 시 울금 한팩,수면 잠옷 한벌, 천진단($250) ▲3박스 구입시 울금 한팩, 수면 잠옷 한벌, 천진단, 휴플러스 유선 어깨 마사지기 ▲4박스 구입 시 울금 한팩, 수면 잠옷 한벌, 셀피움 4종 줄기세포 화장품($650), 엘릭토 무선 욕실/마루바닥 청소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벤트 4= 녹용홍삼을 제외한 천호식품 제품 구입시 이벤트로 ▲100달러 이상 구입시 진도산 100%울금파우더 한팩(강황가루) ▲450달러 이상 구입시 휴플러스 유선 어깨 마사지기 ▲750달러 이상 구입시 휴플러스 무선 어깨 마사지기 ▲900달러 이상 구입시 헬스코리아 독점판매 엘릭토 욕실/바닥 무선 청소기 등이 증정된다.

▶문의: (213) 385-1005 / www.ohhealth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