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성형외과
최신 지방흡입기기 '크라이오스킨' 도입 기념 '무료시술' 특별이벤트

얼굴엔 콜라겐 생성·리프팅, 몸엔 지방분해 효과
"단 한번 시술 허리가 0.7에서 1인치 줄어들 정도"
동안 피부의 비밀 '자기혈 피부 재생술' 인기 짱
"안전한 시술 초점…10년 전통을 믿고 찾아주세요"

요즘은 실제 나이를 들으면 소스라치게 놀랄 정도로 성형외과의 힘을 빌어'관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저렴한 가격과 완벽시술을 위해 한국을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LA한인들은 더이상 값비싼 비행기표를 들여가며 한국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다.

LA 한인타운'뉴라성형외과'(대표 브라이언 최)는 최고의 성형전문의와 최신 수술실을 함께 갖춘 10년 전통 성형전문 클리닉이다.

28년 임상경력을 자랑하는 '뉴라성형외과'의 스태포드 박사는 브라운의과대학 졸업 후 미국성형외과보드전문의로 자리잡았으며 4000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했다. 이외에 스태포드 박사와 합을 맞춰 고객의 안전과 만족에 기여하는 상담실장, 간호진 등도 뉴라 성형외과의 주역이다.

최 대표에 따르면 LA 한인타운 최초로 지방흡입기기 '크라이오스킨'(CRYOSKIN)을 최근 도입했다. 크라이오스킨은 팔뚝 밑, 특정 얼굴부위 등의 지방흡입이 불가한 부위도 가능하게 만드는 최첨단 기계로 지방을 냉동시켜 림프선으로 배출시키는 인체에 무해한 첨단시술이다.

준 김 상담실장은 "시술 자체는 굉장히 편하다"며 "얼굴에 할 경우 콜라겐 생성, 리프팅 효과 등이 있고 몸에하면 지방분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술비는 1회 당 350달러로 보통 4회 시술 후 완벽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간단하고 저렴한 시술'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최신기기 도입에 맞춰 '뉴라'는 선착순 20명에게 '크라이오스킨 1회 무료시술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한번에 0.7에서 1인치가 줄어드는 걸 눈으로 직접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최 대표는 자신감을 내비친다.

'뉴라'는 한인타운에 위치했지만 업소평가앱'옐프'(Yelp)에 게시된 소비자들의 만족 후기나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보고 찾아온 '외국손님'이 주를 이룬다. 전체 고객의 70%에 해당하는 외국고객들은 30세 미만이며 주요 관심사는 '보톡스'(근육을 푸는 시술)와 '입술시술'이다. '입술시술'은 '안젤리나 졸리'처럼 도톰하게 섹시한 입술을 연출하거나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위해 많이 찾는다. 특히 입가주름을 펴서 동안얼굴을 만들고 싶어하는 노년층에게도 인기만점이다.

한인 손님들은 30대 후반에서 50~60대까지 고객층이 다양하며 '필러'(주름펴는시술)와 '자오민'(보톡스 업그레이드버전) 시술을 가장 많이 찾는다.

또한 요즘은 '자기혈 피부 재생술'(자신의 혈액 속 성장인자 추출해 사용 성장호르몬, 스템셀 등 피부가 환해지고 콜라겐 생성)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성형이 트랜드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이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는 요즘이지만 아직까지도 성형에 대한 두려움과 반감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최 대표의 생각을 묻자 "성형수술 두려워 해야 합니다"하고 솔직하게 답한다.

"성형외과는 의사도 중요하고 기계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더 안전한 시술을 위해 고가의 돈을 투자해서라도 고객의 안전성을 중시하는게 목표"라고 최 대표는 강조했다. 이어 "어떤 병원들은 한꺼번에 모든 시술을 급하게 끝내려는 경향이 있는데 우리 의료진은 굉장히 보수적이고 위험을 무릅쓰기를 원하지 않습니다"면서 "미니멈 시술 후 오랜 기간 자세한 상담을 통해 시술 부위를 터치업 하는 방식을 선호한다"고 소비자들을 위한 배려담긴 경영 방침을 내비쳤다.

▶주소: 903 Crenshaw Blvd Suite #208 LA, CA 90019
▶문의: (213) 429-7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