겡코 오키나와 후코이단

고함량 후코이단 4360mg 신제품 출시 특별가
"타 제품보다 후코이단 함량 3~5배나 높아 인기"
청정지역 원료·생산, 100%의 안전성·품질 보장
"'메이드 인 오키나와'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후코이단은 세계적으로 명성과 인기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27년간 후코이단을 전문으로 수입, 판매해온 '겡코 후코이단'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개 사면 하나 공짜'(2+1)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겡코 후코이단은 1992년 '후코이단 낫또키나제' 로 시작해 지금까지 한인 사회에 후코이단 공급업체로서 가장 오랜 경험과 함께 후코이단에 관해서는 '제1인자'라고 자부한다.

신제품은 초강력 고함량 모주쿠 후코이단 4360mg으로, 병, 파우치, 캡슐 등의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세계 제일의 장수촌'으로도 알려진 청정지역 오키나와 섬에서 생산되는 모주쿠를 100% 사용해 제조한다. 모주쿠는 거의 이 곳에서만 생산된다. 한국이나 일본 해역에서는 자라지 않는 희귀 해조류인데, 메가프 후코이단의 원료인 미역, 다시마 보다 후코이단 함유량이 3~5배이상 높다.

일본 원전사고 영향으로 일본 원료·생산 제품을 경계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그러나 오키나와 섬은 일본 본토 원전사고 지역 후쿠시마에서 2000km, 반대방향에 떨어진 남태평양 쪽에 위치하고 있다. 오히려 한국보다 훨씬 더 멀리떨어진 외딴 섬이며, 일본 본토 오염에서 멀리 떨어진 안전한 섬이라는 겡코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가운데 겡코 후코이단은 원료(오키나와 산), 물과 공기(오키나와 자연), 생산공장(오키나와섬 위치), 이 3가지 조건을 충족해 제조됐다. 다시 말해, 원전사고 영향 걱정을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100% 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된 후코이단 제품이라는 것이다.

겡코 후코이단 관계자는 "메이드 인 오키나와(MADE IN OKINAWA)인지, 꼭 확인하시고 드셔야 된다"고 조언하면서, "그 동안 방사능 오염으로 신경 쓰시던 고객께 희소식을 드리게 되어 조금 이나마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LA한인타운 8가와 웨스턴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금강안경 맞은편에 전시장이 위치해 있다. 에릭 김 대표는 "후코이단 전시장을 방문해 드셔 보시고 많은 정보도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면서 "후코이단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주소: 833 S Western Ave. #8 LA
▶문의: (213)808-7778, (213)380-3375(에릭 김, 낸시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