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 데이'맞이 이벤트…최저가 판매, 전제품 50~80% 폭풍 세일

목걸이, 팔찌, 반지등 최고 프리미엄 제품 3천가지
핵 진주 반지 등'반지천국' 초저가 라인도 총출동
한인 타운 최초 명품 '헬렌 아이코'제품 다량 전시

"한인사회의 16년 지기 친구 고베쥬얼그룹이 마련한 '어머니 날 감사 행사'에 많이 많이 오세요!"

오랜 친구 같은 진주 전문 회사 '고베쥬얼그룹'(대표 샘 강)이 '마더스 데이'(Mother's Day)를맞아 LA와 부에나팍에서 더욱 알차고 특색있는 이벤트틀 펼친다.

이번 5월에 마련한 감사 행사는 어머니 날을 맞아 부담없는 가격대의 선물용 제품들이 엄청나게 많이 준비되어 있다.

봄에 가장 인기가 있는 칼라스톤 제품들과, 세련되고 품질 좋은 목걸이, 팔찌, 반지 등 경제적으로 부담 없는 가격대의 제품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3000여 점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할인판매된다.

'반지천국'(Rings Heaven) 초저가 라인이 총출동 퍼레이디를 펼치는 가운데, 50~80%까지 폭풍세일되며, 최저 59달러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선물용으로 좋은 핵진주 반지 및 브로치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진주 목걸이 펜던트 및 귀걸이 칼라스톤 호박세트 등 신제품 500여점도 대거 출시된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어머니의 날 특별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다.

반지천국의 초저가 라인 및 명품 프리미엄 라인 헬렌 아이코로 장착한 고베쥬얼그룹의 어머니 날 특별 이벤트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 줄 진주 목걸이를 증정한다는 사실도 잊어서는 안된다. 샘 강 대표는 "반지천국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품질만큼은 자신있는 제품"이라며, "요즘은 세팅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때문에 세련된 세팅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충분히 멋을 낼 수 있어 선물용으로 매우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또한, "고베쥬얼그룹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다양하고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패션쥬얼리 시장을 더욱 넓혀서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사람이 한 우물을 판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며 꿈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라며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희망을 선물해주고 싶은 고베쥬얼그룹의 지치지 않는 꿈은 오늘도 내일도 계속될 것"이라고 샘 강 대표는 힘주어 말했다.

▣ 고베쥬얼그룹의 '어머니의 날 감사 행사' 일정

▶LA 한인타운

*날짜:5월9일(목)부터 11일(토)까지 단 3일간
*장소:로텍스호텔 2층 특설매장(3411 W. Olympic Blvd., Los Angles, CA 90019)
*시간:오전 10시부터~오후 8시까지

▶부에나팍

*날짜:5월12일(일) 단 하루
*장소:홀리데이 인 부에나팍(91번과 비치 만나는 곳) 가든 1 룸(7000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0)
*시간:오전 10시부터~오후 8시까지

▶문의:(323)999-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