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바디웍스(Dream Bodyworks)

최고 시설·최고 서비스 의 '지압 및 스킨케어' 전문샵 타운 오픈

10년이상 경력 지압 테라피스트들 '천상의 힐링'
프로페서널한 솜씨, 쾌적함 소문 벌써 문전성시
오픈 기념 '전신 지압+마사지' 60불 등 파격가

"10년 경력 이상의 최고의 지압 테라피스트들이 모인 곳에서 최고의 힐링을 느껴보세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청결하고 멋진 시설의 지압 및 스킨케어 전문샵이 오픈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달 그랜드 오프닝한 '드림 바디웍스 (Dream Bodyworks)'.

비즈니스 명칭 그대로 '꿈의 몸을 만들어가는 곳'. 온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최상의 쾌적함과 시설이 소문나면서, 예약문의가 줄 잇고 있다.

취재차 찾아간 드림 바디웍스. 깔끔이 새단장을 맞춘 2층 건물이 눈에 확 들어온다. 입구에 들어선 순간, 친절함으로 무장(?)한 여성 지압사들의 분주한 모습은 전문가로서의 프로페셔널리즘이 느껴져 마음을 푸근하게 했다. 알고 보니 이들 지압 테라피스트들 중에는 전문으로 지압사 교육을 하고 있는 지압사들이 2명이나 있었기에 서비스에 대해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운 분들이었다.

업소내 시설들을 하나하나 둘러보니 가족들이 함께 지압 받을 수 있는 '패밀리룸(Family Room)'을 비롯해, 럭셔리 커플룸 등 총 12개의 룸이 각기 다른 컨셉의 인테리어로 마치 호텔 룸에 들어온 착각이 들 정도로 청결하고 최신식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음에 놀랄 수밖에 없었다.

쥴리 김 매니저는 "지압을 받을 때 몸은 물론 호흡할 때닿는 수건, 화장지, 시트를 비롯해 모든 것을 새로이 교체하고 있다"며 청결과 쾌적함만큼은 그 어떤 업소에 비해 자신 있음을 거듭 강조했다.

평소 지압 서비스의 가격은 1시간 전신지압에 50달러,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추가할 경우 60달러다. 현재 그랜드 오프닝 기념으로 7월말까지에 한해 '10장(전신지압 500달러 / 오일지압 600달러)'을 구입할 경우 3장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서 하나 더. 드림 바디웍스에서는 지압과 스킨케어를 한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췄다는 점. 현재 이곳에는 전문 스킨케어 라이선스를 지닌 전문가들도 상주해 있는데, 얼굴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게 되며, 그 가격은 1시간에 60달러다. 경락 마사지 등을 통해 '얼굴 및 등'을 집중적으로 스킨케어 해주는 상품은 10장에 500달러로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3장을 보너스로 추가 제공하고 있어 할인폭이 가장 큰 상품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특기할 점은 1번 방문했을 경우에도 지압 서비스를 누리는 동시에, 스킨케어를 받는 고객에 한해 총 100달러에 이 모든 풀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 즉, 총 2시간의 시간을 투자해 전신 마사지와 함께 스킨케어 서비스 등 2명의 전문가로부터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 셈이다.

쥴리 김 매니저는 "교통사고로 인해 몸이 아프신 분들이 치료 지압을 받으실 경우 건강보험을 통해 치료받으실 수 있다"며 "보험종류 등에 따라 적용범위가 다르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해달라"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주차 공간이 넉넉하게 준비돼 있다.

▶ 문의 : (323) 461-7707
▶ 주소 : 132 N.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