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동남아시아의 '신이 내린 열매'깔라만시 100% 원액 출시

레몬의 30배 비타민 C 함유 등 건강식 입증
한국에선 '디톡스 다이어트'로 선풍적 인기
피로 해소, 피부 미용, 면역력 강화에 도움
원액아닌 에이드도 판매, 美 주류 진출 타진


한국의 대표적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LA 내 모든 지점에서 깔라만시 원액 100% 제품인 '깔라만시톡스'를 시판하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있다.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를 원산지로 둔 과일로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 C 함유와 함께 팩틴이 들어있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까지 도움을 주는 건강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내에선 이미 깔라만시 디톡스 다이어트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기도하다고 탐앤탐스 미주법인측은 설명했다.

원액을 직접 섭취하는 방식이 아닌 기호에 따라서 물, 탄산수, 아이스티, 심지어 주류까지에도 섞어서 섭취가 가능하며 전 연령층의 소비자가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도 있다.

함유된 다량의 비타민 C는 디톡스 역할뿐만이 아니라 피로 해소, 피부 미용, 면역력 강화등 하루 한번의 소량 섭취로도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있다.

탐앤탐스 미국법인의 로이 이 법인장은 "미국 한인타운내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저희의 깔라만시톡스 제품이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단순히 깔라만시 원액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저희 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깔라만시 에이드로 고객들이 쉽게 접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주류 사회 진출도 여러 각도로 타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에서 판매하는 800ml 깔라만시톡스 원액은 1일 1잔 120ml기준 물이나 탄산수와 기호에 따라 설탕이나 꿀을 첨가하여 40잔이상을 즐길수 있으며, 소주 1병기준 20ml의 깔라만시톡스를 섞음으로써 무려 40병을 제조할수 있는 제품이며 매장에서 $19.99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626)660-6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