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한의원]

미 전국에서 선풍적 인기 '디톡스 프로그램'

한방미용 전공 석사, 미용침 전문가 김은희 원장
25년 임상 경험 새로운 개념의'한방 웰빙디톡스'

몸 체지방등 11가지 요소 분석 철저한 개인 관리
미용침으로 고단위 만족 효과'한방 성형'인기짱

웰빙한의원(원장 김은희)의 디톡스 프로그램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미국 각지로 퍼져나가고 있다.

디톡스 프로그램은 25년 이상의 오랜 경험으로 몸을 위한 전체적인 관리를 위해 김 원장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몸의 체지방 및 체성분 등 11가지 요소의 분석을 통해 비만도를 측정한 후 체중 조절 권장량을 분석해 정확한 상담과 한약 및 침 치료를 병행한다. '디톡스 허브'(한약)를 포함한 매일 먹을 수 잇는 총 7종류의 홈케어 용 건강 보조 제품이 제공되며 식이요법, 운동 요법은 물론 일일 식단 체크업으로 철저한 개인 관리를 해준다. 일주일에 두번 슬림 경락과 지방 분해 침 치료로 체지방 분석을 통해 변화된 몸을 비교 분석 가능하다.

김 원장은 "사람 몸안의 복부 피하지방, 복부 내장지방, 부종, 장의 독소를 없애면 체중과 체지방이 감소된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식습관 개선 및 체질 개선, 면역력 증강,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한 당뇨, 고혈압, 생리불순 회복, 콜레스테롤 조절, 만성 피로, 피부 질환, 알러지 개선, 부종제거, 지방분해, 독소제거, 대장 노폐물 제거, 체중조절 효과를 볼 수 있다.

김 원장은 "당뇨 약을 먹고 인슐린을 맞던 환자가 프로그램을 통해 주사 없이도 정상 혈압이 되고 콜레스테롤이 정상 수치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디톡스 프로그램은 1000달러로 4주동안 8번의 지방 분해 침과 슬림경락, 한약 2재, 매일 복용하는 건강 보조 제품을 포함한다.

현재 LA 외에 달라스와 오클랜드에서 디톡스 센터를 운영중인 김원장은 한방 웰빙 디톡스 센터를 모집중이다. 김원장은 "디톡스 프로그램 사업을 운영하기 원한다면 꼭 한의사가 아니어도 사업에 맞게 맞춤 프로그램을 짜준다. 디톡스 다이어트 전문 사업을 원하거나 치료, 바디케어 관련 사업의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곳도 좋다. 센터 사업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 원장은 한방 미용을 전공하고 석사학위를 받은 미용침 전문가다. 미용침은 한방 성형 개념으로 칼을 대지 않고 한방 탄력 리프팅, 탄력침,주름을 펴주는 도침, MTS, 한방 성형 침 등 여러가지 도구를 사용해 자연적인 방법으로 시술한다. 김원장은 "자연적으로 얼굴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 시켜주는 한방 성형으로 코도 높일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랜 경험을 통해 얻어진 김 원장의 손끝의 기술을 통해 주름이 잘 생기는 윗입술 위, 팔자 입꼬리 얼굴리프팅, 색소침착, 안면홍조, 모공축소 등의 효과도 탁월하다. 현재 1천달러의 탄력침을 499 달러에 시술한다.

'매직 터치 얼굴 경락'은 림프배농, 경혈 순환, 턱관절 포인트, 리프팅 테크닉, 스킨케어 특수기계를 사용하여 10회 1800달러를 현재 15회 실시 하고 있다. 한번만 시술해도 그 자리에서 얼굴 변화를 바로 볼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다.

김원장은 "결국 속이 건강해야 겉이 건강하다. 본인의 건강은 물론 가정과 사회가 건강해 지는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통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한방 경락 치료'는 경락마사지, 부황, 한약파우더, 통증침, 옥괄사(음양오행의 이론을가진 도구)요법으로 이루어 진다. 현재 1회 79달러 트라이 쿠폰으로 이용 가능하다. 만성 치료 환자, 오십견 환자, 무릎 통증, 목 경추근과 요추근이 틀어진 현대인의 병에도 효과적이다.

한편 웰빙 한의원에선 현재 산삼으로 빚은 공진단 1박스(10개·500달러)를 250달러에 판매한다.

▶문의: (213) 393- 2262
▶주소: 3242W 8th st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