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등에 법정 대응을 예고했다.

20일 브랜뉴뮤직은 공식SNS 등을 통해 “당사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넘는다고 판단,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알렸다.

이어 브랜뉴뮤직은 “그동안 팬분들께서 모아주신 자료들과 당사가 직접 모니터링한 자료들을 토대로 이번에도 선처 없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며, 이미 고소가 진행됐던 일부 사건은 수사를 통해 처벌까지 완료된 상황임을 알려드린다”고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법원의 판결을 보면 위와 같은 행위에 대해 실형 등 중형이 선고되고 있다”며 ”당사 역시 같은 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강력해 대응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에는 래퍼 라이머가 수장으로 있으며 AB6IX, BCD, 래퍼 키디비, 그리, 한해, 범키, 가수 양다일 등이 소속돼 있다.

이하 브랜뉴뮤직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보내주시는 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넘는다고 판단,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그동안 팬분들께서 모아주신 자료들과 당사가 직접 모니터링한 자료들을 토대로 이번에도 선처 없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며, 이미 고소가 진행됐던 일부 사건은 수사를 통해 처벌까지 완료된 상황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법원의 판결을 보면 위와 같은 행위에 대해 실형 등 중형이 선고되고 있습니다. 당사 역시 같은 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