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소식

'성장군'

10여년 일식 경력 베테랑 셰프 오랜 기간 준비끝 '그랜드 오픈'

최고 퀄리티 광어·우럭 등'활어사시미'일품
최상급 모듬 사시미와 찰떡 궁합 '매운탕'도
4인룸·8인룸 등 VIP 손님 접대 약속장소 최고

지난달 초 LA 한인타운 버몬트와 9가 인근에 활어전문점 '성장군'(Sung Shogun,대표 SUNG)이 새롭게 오픈했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숲속노래방에서 근무하던 SUNG 대표가 오랜 기간의 준비와 노력 끝에 새 출발을 한 것이다.

10여년동안 일식집에서 직접 경험을 쌓으며 탄탄한 실력을 갈고 닦은 SUNG 대표는 "한동안 스시 배우기에 전념했었다"며 "오픈 소식을 듣고 노래방 단골 손님들이 식당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SUNG 대표는 현재 성장군에서 스시셰프로 일하고 있으며 그의 와이프 역시 주방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성장군의 대표 메뉴는 활어사시미. 그중에서도 광어와 우럭은 착한 가격과 최고 퀄리티를 자랑한다.

'광어 사시미'는 사이즈별로 오더가 가능하고 (소·89달러, 중·129달러, 대·169달러) 우럭 1마리를 55달러, 우럭과 광어 콤보를 110달러에 판매한다.

모든 활어 사시미 메뉴에는 계란찜, 에다마메(풋콩), 죽, 콜라겐 샐러드, 미소국, 굴, 타코와사비, 미나리 무침, 멍게, 연어, 청어 알, 돈까스, 콘치즈, 파전, 튀김, 생선조림, 조기구이, 매운탕, 누룽지 등이 함께 나온다.

이밖에 최상급의 투나, 연어, 하마치, 도미, 광어, 농어등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모듬사시미'도 있다.

역시 사이즈별(소·99달러, 중·145달러, 대·195달러)로 선택이 가능하고 5~6명이 즐길수 있는 딜럭스(260달러) 사이즈도 있다.

활어회와 찰떡궁합인 성장군의 '매운탕'역시 빼놓을 수 없다.

SUNG 대표는 "손님들이 유독매운탕을 좋아하신다"며 "말로 설명하기 보다는 드셔보시면 알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밖에 성장군의 특별메뉴인 '함박스테이크 정식'과 '은대구 조림'을 비롯해 해물탕, 바다 장어구이, 전복, 산낙지, 해삼 등도 일품이다.

성장군은 2개의 4인룸과 1개의 8인룸도 완비했다. 조용한 식사자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SUNG 대표는 "고객들에게 좋은 퀄리티의 음식을 푸짐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드리고 싶다"며 "찾아주시면 성심 성의껏 모시겠다"고 다짐했다.

▶주소: 987 S Vermont Ave
▶문의: (213) 318-5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