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퀄리티 상품·서비스 자랑…발렌타인 데이 대박 세일

건강식품, 화장품, 주방·생활용품등 총망라
90% 이상 한국서 직접 생산·수입 가격파괴
30달러이상 구매 고객에게무료 선물 팍팍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최저가 쇼핑몰 KUC'가 사랑하는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최저가 쇼핑몰 KUC는 LA 한인 타운내 최고 퀄리티 상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최저가 쇼핑몰'로 건강식품, 화장품, 주방·생활용품 등 없는 것이 없다.

최저가 쇼핑몰 KUC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90% 이상은 한국에서 직접 생산하고 직수입한다. 특히 KUC(Korean Unique Culture)라는 자체 브랜드를 제작하고 생산과 수입을 도맡아 최고의 퀄리티와 경쟁력 있는 가격을 자랑한다. KUC는 현재 한국에서도 김포, 일산, 화곡 등 여러 지역에서 성업 중이다. 또한 최저가 쇼핑몰 KUC에선 'CJ 오 쇼핑' (CJ O Shopping)과 협약을 맺고 검증된 상품만을 수입한다.

최저가 쇼핑몰 KUC은 지난 4일부터 발렌타인 데이 특별세일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 특별세일은 오는 29일까지 이어진다.

서울약사신협 제품 가운데, 진녹고(34.99달러), 흑마늘 추출액(29.99달러), 그리고 산삼배양근 추출액(29.99달러)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또한, 상아제약의 선물용 세트 제품인 흑마늘 녹용정 및 도라지배정을 각각 27.99달러와 19.99달러에 판매한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인기있는 화장품도 빼놓을 수 없다. 한국산 립스틱, 남성용 화장품 세트, 한방 화장품 5종세트, 영양 고농축액인 프로폴리스 앰플, 비타민 C 앰플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사계절 거위털 이불세트(Goose Down Comforter Set)의 경우, 380달러 정가의 거위털 이불과 패드를 148달러 특별가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스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8cm 3D 후라이팬을 증정한다.

이번 특별세일 기간 중에 3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 1개를 드리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 대찬치도 펼쳐진다.

이 외에 가방전종 10% 가격 인하를 비롯해 선물용 진도김, 프리미엄 홍삼 사포닌 추출액 백두대간 홍삼 등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국식약처 허가제품인 마스크(KF 94)도 입하를 마치고 수량 한정 판매되고 있다.

최저가 쇼핑몰 KUC 대표는 "최고 퀄리티의 한국산 제품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며 "한번 와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넓찍한 주차장이 완비돼 있는 것도 최저가 쇼핑몰 KUC가 지니고 있는 큰 장점이다.

▶문의: (213) 674-7722
▶주소: 941S Vermont Ave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