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그룹, 코리아텍 재학생들에현장실습 수료증 수여

뉴스타부동산그룹(회장 남문기)은 지난 21일 성공적으로 현장실습을 마무리한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이하 코리아텍) 재학생들(책임자 이호교수 코리아텍 융합학과 교수)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번 현장실습은 뉴스타부동산 그룹지원으로 지난 1월부터 한달여 동안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재학생들이 전공에 맞는 현장실습을 통해 산업체에서 활용되고 있는 디자인 및 관련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법을 컴퓨터를 이용한 집중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남문기회장은 "미국까지와서 현장실습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배워준 학생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고국에서도 역량 있는 일꾼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면서 "미국은 기회의 나라이자 하고자 하면 할 수 있는 곳이 미국이라며 많은 젊은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지훈 학생은 "남문기회장님의 아낌없은 지원에 감사하다"며 "특히 현장실습 뿐만 아니라 미국 생활까지 더불어 같이 경험한 것이 큰 자산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남 회장은 지난해 5월 코리아텍과 현장실습 협약서를 맺고 미국에서 다양한 실습을 통해 인재들에게 실무경험과 역량개발의 기회를 부여키로 하는 현장 실습 협약서를 코리아텍과 맺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