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돼지'

'코로나 19'영향 앞으로 계속 오름세 전망, 급락 주식과 대조

유일하게 은행과 관계없는 독립적 '자산'
금값 20년간 442% 급등…현금화도 간단
===================================
수익 퍼포먼스 金 뛰어넘는 銀도 사볼만
"철저한 진품 감정, 거래 수수료 최저가"

올 해 2월 중순부터 금 값이 1온스당 1600불 선으로 급상승 중이다. 금 전문가들은 '코로나 19'에 의한 영향 일 것이라 추정한다.

반대로 주식은 급락추세에 있다. 역사가 증명하듯, 금과 은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실물로 현금화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위급한 상황이나 금융위기 시에 수요가 급반등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금,은은 지구상 유일하게 어떤 은행시스템과도 연관이 없는 독립적'자산'이자 '돈'이다. 실물 금과 은의 현금화는 은행절차보다 더 빠르고 간소하다. 세계 어느 곳이나 통용된다.

그렇다면 금과 은이 왜 가장 안전한 저축과 투자인가?

첫째 안전성이다. 금과은은 어떤 상황에도 값이 0가 될 수 없다. 금과 은은 필수 원자재로 안정된 수요와 제한된 공급으로 가격한정선이 있다.

둘째는 수익성. 오래 현금을 집이나 은행에 보관, 저축하고있다면, 내 돈의 화폐구매력은 물가상승에 반비례로 줄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년간 보관한 그 현금의 액수는 현재까지도 같을 지언정, 20년 후 그 액수로 할 수 있는 것은 삼분의 일도 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반대로 금은 지난 20년간 442.15% 상승했다. 1% 거래수수료 이 외 기타 관리비나 숨은 비용들도 없는 순수익이다.

그런데 이런 금과 은에 대한 투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모르고있다.

특히 금값이 너무 올랐다며 선뜻 구입하지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문제는 살까 말까를 고민하는 사이에도 금 값은 계속 오르고 있다는 사실이다.

금을 사기 이전 금 시세 전망을 먼저 확인하고, 각 자의 형편에 따라 꾸준히 구입하기를 권한다.

만약 금을 살 돈을 모으기가 힘들다면, 은으로 시작해 점점 금으로 교환해 갈수도 있다. 일반인들은 잘 모르겠지만 은의 수익 퍼포먼스는 금을 뛰어넘고 있다.

20달러만 있다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

금돼지는 귀금속 매입과 정련 및 투자용 금, 은 바와 동전 전문 거래소로 풍부한 금,은 관련 전문지식과 함께 정직과 친절로 고객들을 돕고 있다.

거래하는 모든 금,은은 철저한 진품 감정을 거치며, 가장 저렴한 거래수수료로 매매/매입/교환 서비스를 하고 있다.

▶문의:(323)731-0484
▶주소 3348 W. Olympic Bl. LA(올림픽과 세인트 앤드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