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3월 한달간 '1가 웨스턴 와와점', '6가 세라노점'서

개인 텀블러 가져오면 스몰 사이즈 커피 제공
"탐앤탐스 텀블러 아니어도 OK, 없으면 99전"
============================
가맹점 전환 기념 이벤트…"상생경영 본보기"
한국 대표 커피 자리매김, 내달 다운타운 오픈

한국의 대표적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3월 한 달 동안 한인타운내에 위치한 1가 웨스턴 와와점과 6가 세라노 세라노지점에서 무료 커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공격적인 가맹점 개설로 텍사스와 버지니아에 매장을 오픈한 탐앤탐스 미국법인(법인장 로이 리)은 1가 웨스턴에 위치한 와와점과 6가 세라노에 위치한 세라노점도 가맹점으로 전환되며 가맹 사업을 확대해 나가게 되었다. 또한 3월에는 다운타운에 신규 가맹점까지 개설하는 것으로 알려져 그동안 탐앤탐스 미국법인이 강조해온 상생경영의 결과물이라는 평가도 받고있다.

가맹점으로 전환되는 위 두 지점에서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간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작은사이즈 레귤러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텀블러가 없더라도 99전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텀블러가 아닌 어떤 텀블러라도 무관하며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탐앤탐스 미국법인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주분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드리며 상생을 중심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것이 주효했다"면서 "이미 진출한 버지니아와 텍사스에서도 추가 가맹점 개설이 준비중이며, LA다운타운 자바 시장에서도 4월중으로 탐앤탐스를 만나볼 수 있을것" 이라고 밝혔다.

"감성 충전 문화 공간
최고의 맛 고객 만족"

탐앤탐스는 고품격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주요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TOM N TOMS COFFEE 탐앤탐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탐앤탐스 캐주얼 브랜드. '탐앤탐스(TOM N TOMS)'라는 브랜드네임은 흔하게 사용되는 영어 이름인 '탐(TOM)'을 활용하여 좋은 사람들이 만나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메뉴들로 삶을 새롭게하며, 몸과 마음에 활력과 감성을 충전하는 문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TOM N TOMS Black 탐앤탐스 블랙
싱글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브랜드. 블랙 전용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와 전 세계 각국의 싱글오리진 커피를 판매하여 누구나 자신의 기호에 맞는 커피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푸드 메뉴를 함께 판매해 브런치 매장으로도 인기가 높다.

▣TOM N TOMS TOMSCOVERY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탐앤탐스가 직접 개발한 MD상품을 비롯하여 가정용 커피 머신 등을 판매하는 마켓 기능이 강화된 커피점&마켓 브랜드. 더치커피, 액상커피, 티앤커피메이커, 허브티, 요거트파우더 등 커피와 티 제품과 커피 추출 도구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