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em /'코로나19' 진단 검사·치료 업데이트

증상 자가 진단 '코로나 바이러스 평가'시스템
자기부담금, 공동보험료, 공제액 면제등 확대
약물 30일분 복용량 초기 처방 리필 한도 완화


Anthem은 계열 건강 보험 회원을 지원하기 위해 코로나19 검사 및 치료 관련 업데이트를 발행한다. 시드니 케어(Sydney Care) 모바일 앱을 통해 코로나19 평가 기능을 개발하는 회사 인디애나폴리스(비즈니스 와이어)는 최근 Anthem의 계열 건강 보험은 개인, 가족, 국가 헬스케어 시스템에 대한 비용 절감 및 가중된 스트레스를 경감하면서 치료에 대한 증가된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는 추가 업데이트 및 자원을 발표했다. 이러한 조치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국가 전체적으로 행해진 보호적 조치를 지원하기 위한것이며 이는 회원을 위한 치료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고 전대미문 사태에 있어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Anthem의 계열 건강 보험 노력의 핵심이다.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가상 진료 접근성 및 코로나19 평가 개발
Anthem은 회원들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시드니 케어 모바일 앱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평가'(Coronavirus Assessment)의 이용도를 증가시키도록 한다. 이 평가는 개인이 본인의 증상을 빠르고 안전하게 평가하고,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평가하도록 질병관리예방센터(CDC) 및 국립보건원(NIH)의 지침을 기반으로 하여 설계됐다. 개별 사용자가 제공한 입력내용은 증상, 최근 여행력 및 해당 질병을 가진 사람과의 접촉 가능성을 포함한다. 해당 결과에 기반하여 Anthem 회원은 문자 또는 Sydney Care 앱을 통한 보안 양방향 비디오를 통해 치료 방법을 추천할 수 있는 공인 의사와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평가 기능은 개발 중이며 다음 주 내에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검사및 의료 서비스 접근성
Anthem의 계열 건강 보험은 코로나19 관련 진단 검사에 대해 계속해서 자기부담금, 공동보험료, 공제액 면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의료 서비스를 의사 진료실, 긴급 치료센터 또는 응급실에서 받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이번 조치는 네트워크 내 코로나19 검사 관련 방문에 대한 자기부담금, 공동보험료, 공제액 면제를 포함하도록 확대했다.

▶약물 접근성
Anthem은 허용되는 경우 대부분의 유지 약물의 30일분 복용량을 수령하기 원하는 회원들을 위하여 초기 처방 리필 한도를 완화한다.또한 90일 혜택을 포함하는 약국 보험을 보유한 건강 보험 회원에게 정기 복용 처방약의 30일분을 90일분으로 변경하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도록 권고한다. 90일 처방약을 받는 회원은 약품을 당사 가정배달 약국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일부 경우 소매 약국을 선택할 수 있다.

☞Anthem, Inc는
삶과 지역사회를 향상시키고 헬스케어를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선도적인 건강 보험 혜택회사다. Anthem은 당사 건강 보험 회원 4천1백만 명을 포함하여 Anthem 계열사를 통해 7천9백만 명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antheminc.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AnthemInc를 팔로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