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혜경이 3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OSEN은 31일 “박혜경이 일반인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째 핑크빛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공통의 관심사 등을 통해 호감을 키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박혜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에 나온대로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보니 가까워져 연인 사이까지 발전했다.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다”면서도 “서로 나이가 어리지않다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게 사실이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박혜경은 지난 2018년3월 SBS‘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고, 같은 해 4월 MBC‘복면가왕’에 요술공주밍키로 출연하기도 했다.

박혜경은 1995년 강변가요제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1997년 그룹 더더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다. 대표곡으로 ‘고백’ ‘너에게 주고싶은 세가지’ 등이 있다.

한편 박혜경은 지난 28일 신곡 ‘레인보우’로 오랜만에 활동을 재개했다.

gag1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