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함께라면 어떤 역경도 금방 이겨낼 수 있습니다!
한인 동포 여러분들의 활기찬 역동의 시간이 다시 올 때까지 끝까지 응원합니다!"

고퀄리티 커피맛, 넓은 무료 주차공간,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장점
특별한 라떼 메뉴 인가...'메이슨 라떼' 및 호지차 라떼'
지역 검색 및 리뷰 사이트 'Yelp'에 다양한 '방문 리뷰 호평' 쏟아져

커피란, 위키백과를 검색하면 “나무 열매의 씨 곧 커피콩을 볶아 가루로 낸 것을 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 또는 증기로 우려내어 마시는 짙은 갈색의 음료이다"라고 명시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즐겨하는 커피에는 종류도 많고 유명한 까페를 찾아 그곳에서 정겨운 이들과의 만남을 갖기도 하고 젊은층들은 까페에서 인터넷 서핑도 하는데, 결국 우리 일상에 없어서는 안될만큼 '소통의 장소'가 된지 오래다. 그러나 정작 고퀄리티의 커피맛도 느끼고, 주차공간도 넓고 품격있는 음악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런 장소를 찾기는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최근 한인타운에서 커피 애호가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까페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곳이 바로, LA한인타운 올림피과 엘덴 사이에 위치한 'M. CO Coffee'다.

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 1층, 2층으로 만들어진 충분한 실내 공간과 야외좌석까지도 넉넉함을 자랑한다. 60대의 차량을 주차 할 수 있는 넓은 파킹장은 발렛이 필요 없는 무료파킹이며 좋은 음악,엄선된 재료,빠른 와이파이속도,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M.Co만의 특별한 라떼 또한 인기다.

M. CO Coffee측은 메이슨 라떼나 호지차 라떼에 대해 "메이슨 라떼는 에스프레소, 전유, 집에서 만든 갈색 버터 캐러멜로 만들어졌고, 호지차 라떼는 볶은 녹차와 당신이 선택한 우유로 만들어져 인기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설명한다. 또한, 신선한 패스트리와 간단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 되어 있고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엄선된 재료이지만 가격은 높지 않다.

미국 최대의 지역 검색&리뷰 사이트인 'Yelp'에는 다양한 방문 리뷰의 글이 올라있다; '나는 이 곳을 너무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무료 주차, 완벽한 커피 맛,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를 갖춘 이 곳을 추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한인들만을 위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모두를 위한 매우 위대한 커피 전문점이라고 이곳을 사랑합니다', '무료 주차만으로도 별 다섯개를 줄만합니다', 그리고 '커피 이외에도 패스트리 및 다른 음식들도 매우 훌륭합니다'등과 같은...

비가 오는 날에도 햇볕이 따사로운 날에도, 주중 또는 주말에도 언제든 '맛난 특별한 커피와 음료'를 찾는 커피애호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라는 것이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TOGO'서비스로만 영업이 가능하지만, 하루속히 모든 상황이 정상화될 그 날을 고대하며 주어진 환경 속에서 고객 한 분 한 분을 향한 서비스에는 변함이 없다.
영업이 정상화될때까지, M. CO Coffee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오후6시다.

▶문의:www.coffeemco.com
▶2580 W, Olympic Blvd., LA(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 위치)
===============================

'M.CO Coffee'의 내부 모습.


"스페셜리티 커피, 'M.CO Coffee'의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