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소금 코팅 필터 신개념 'VK 바이러스 킬러 마스크'

5년 숙성 특수 발효소금 초강력 나노필터

100% 미국서 수작업, 3주이상 사용 가능

바이러스 완전 사멸…입안 냄새까지 제거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젠 미국, 특히 남가주에서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5년간에 걸쳐 바하 캘리포니아 청정지역의 숙성된 천연 소금 비즈니스를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러스 차단을 도울 수 있는 천일염 특수 코팅 신개념 마스크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는 회사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VK마스크'(대표 존 김)가 바로 그 회사다. VK마스크의 존 김 대표는 "우리가 개발한 VK마스크는 청정 소금으로 코팅된 필터를 사용해 바이러스, 박테리아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및 황사, 그리고 공해물질 및 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며 "커뮤니티가 진정으로 필요로 할때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바이러스 킬러 마스크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뜻이 깊다"고 말했다.

특히, "천일염 특수 나노 필터로 제작된 마스크는 바이러스 멸균은 물론, 동시에 입안의 냄새까지 제거해주고 바이러스가 차단된 순수한 공기를 호흡하도록 도와주고 3주 이상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VK마스크는 미국 현지에서 100% 수작업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미국 내 상표 및 특허 등록이 되어있고, FDA에 등록된 의료용 마스크라는 것이 VK마스크사의 설명이다.

VK마스크사는 '천연 발효 소금으로 코팅된 필터 및 바이러스 차단 필터의 과학적 연구를 통해 일상의 만남과 여행의 자유를 지켜주는 건강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초강력 특수소금 나노필터가 장착된 VK 바이러스 킬러 마스크는 외부 바이러스 및 공개 요소 등을 차단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마스크를 쓰고 있는 동안에 소금으로 인한 코와 기관지 및 입안의 호흡기관이 정화되고 튼튼해지는 특수건강 마스크를 제작하게 된 것이다.
VK마스크측에 따르면, 보통의 마스크는 호흡할 때에 마스크 내에 수분이 증가함에 따라 바이러스 세균 등이 증식되어 말하거나 기침할 때에 마스크 외부 공기 중으로 바이러스 비말이나 에어로졸이 튀어 나갈 수 있다. 즉, 비말이나 에어로졸 형태로 바이러스가 전파돼 감염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반면, VK 바이러스 킬러 마스크는 필터가 5년 숙성된 발효 소금으로 코팅돼, 바이러스 에어로졸에 소금이 접촉하면 소금이 녹으며 물방울이 증발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바이러스가 사멸되고 미세먼지 차단, 엘러지 유발 요소 차단 및 더불어 공기 정화와 탈취 효과까지 있다고 설명한다. 한편 VK마스크는 현재 한국에 수출돼 '네이쳐 리퍼블릭'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문의:(213)386-3896, (213)605-2772
www.vkmask.com, 대리점 모집(info@vkmask.com)
▶주소: 3020 Wilshire Blvd. #100 (Space Eum Cafe)